우왕 분유 원쁠원 좋네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이마트 압타밀1+1
어제 마트가닌까 압타밀 1+1하더라구용 압타밀 먹이시는분들을 위해 올립니다 좋은느낌 생리대 중형36개짜리 1+1이던데용😆
댓글
20
와 감사합니다

온라인도 안하고 저희지점도 안한다고하네요ㅜ 거기 어디지점인가요

대전 복합터미널 점이에요 이마트 전국으로 안하나보네요 대전은 합니당

아 네 대전에도 전화해보니 안하고있다하네요 뭐지ㅜ

아 어제 어린이날이라 그런거였나...ㅠㅠ끝났나 보네요 대전은 행사하면 꽤 오래 하는데

네 아무튼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압타밀 전제품 다 1+1이였을까요?

넵 압타밀 전제품이었어용ㅋㅋㅋ
좋은정보감사해용😊
진천엔 이마트 없는게 슬프네요 🥲🥲🥲

온라인으로도 올리지 않았을까요?진천이 청주랑 가깝지 않아요?온라인으로도 확인해보셔용

한번 가볼게요 서짱님 감사해요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