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마다 다르더라구요 전 64일차인데 자주 조금씩 먹는 아가라 한번에 100정도 먹어여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분유양!
오늘 59일차 아기이고 40일부터 160을 쭉 먹어 왔는데 양이 모자란거는 모르겠는데 늘려야 할까요…? 큰 젖병은 사놓긴 했는데 너무 빠른가 싶고ㅠㅠ 많이 먹는 아가들은 얼마나 먹나용?!
댓글
9

저희 아가도 몸무게 적지 않은데 50일차 100이상 안 먹고 잠들어요ㅠ 쪽쪽이 물리면서 수유텀 겨우 2시간 채우고 있어요 더 먹어야 텀이 늘어날텐데..
저녁엔 160도 게우는 것 없이 먹구자용..ㅎㅎㅎ54일 여아입니당..ㅎㅎ평소엔 130-140이구요~
57일차 140 먹고 있는데 60일지나고 160으로 늘려볼까합니다😃
도겸이도 61일차인데 160 정도 먹어요! 120~140 먹기도 하구요.
73일인디 140먹어요~ 애기한테맞춰가면될것같아요 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