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잠 부러워요 ㅠ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시간
요즘 아기가 밤에 6-9시간 통잠을 자기 시작하면서 패턴이 달라지고 있어요..! 항상 목욕하고 우유먹고 8시에 방에 들어와서 잠자기 햇는대 8시쯤 목욕하고 우유먹고 그래야할때도 잇더라구요..시간이 늦어지더라도 아이따라 패턴을 맞춰가는개 나을지 텀을 조절하며 원래하던데로 하는게 나을지 고민이애여 ㅠ 어찌하면 좋을까요..!
댓글
9
100일전까지는 아이패턴에 따라가다 100일 이후에는 엄마패턴에 아이가 맞춰간다더라구요🤔

아...!!! 그렇군요. 그래서 100일의 기적인가봐요 🤔🤔🤔

100일의 기적 기다려집니다 두구두구두구😯
저도 아이따라 패턴맞추는데 그게 아이도 엄마도 스트레스안받는거같아요 ~

그럼 자는 시간이나 자기 전 마지막분유먹는 시간이 늦어지는 데 괜찮을까요? ㅠㅠ 목욕하는 시간도 늦어지구요 ㅠㅠ
애기들 패턴이 하루하루 다른거같아서 ㅜㅜ 저라면 시간이 그렇게 늦지 않으니 아이패턴 따라갈거같아요!!ㅎㅎ 그나저나 통잠 너무 부럽네요❤️

그럼 자는 시간이나 자기 전 마지막분유먹는 시간이 늦어지는 데 괜찮을까요? ㅠㅠ 목욕하는 시간도 늦어지구요 ㅠㅠ

그래도 애기잠을 깨우는것 보다는 좀 늦어지는게 나을거같아요 ㅎㅎ 전 8시쯤 막수 하는데 입면길어지면 10-11시에도 수유하고 그래서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