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자정 가까이에 자여..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62일 아가가 이렇게 늦게 자도 되는건가요?
집에왔을때 부터 8시 재우는거 목표로 아무리 6시부터 목욕시키고, 수면의식하고 불 다끄고 자장자장해도 자는 시간이 11시에요ㅠㅠ 원래는 12시나 되야 잤는데 요즘은 조금 당겨져서 10시반 11시가 됐거든요ㅠㅠ 이렇게 늦게 자도 괜찮은건가요..ㅋㅋㅋ 밤잠을 7~8시간 밖에 안자고 낮잠을 3~4시간 밖에 안자요ㅠㅠ
댓글
10
저희 아가도 막수하고 늦게 잠들긴한데 낮에 칭얼거리는게 너무 길어서 그러려니 하고있어요 ㅎㅎ
저희는 아빠가 목욕 시키느라 8-9시 목욕 10-11시 막수+수면의식 후에 재워서,, 11-12시 쯤 자용 😭 아직은 새벽에 맘마 달라고 깰 때 있고 아침까지 통잠 잘 때 있고 왔다 갔다 하네용 🫠
저흰 낮밤이 바껴서 열두시반에 잠에 듭니다😇😇😇
저도 입면시간이 넘 길어서 ㅋㅋ 그쯤자고 더 늦게잘때도 있어요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