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4일차.. 6.6키로 70딱 맞아여.. ㅋㅋㅋ 80으로 가야 할것 같아여 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옷 사이즈 몇 입히세요??
53일차 5.2키로 아기인데 80사이즈 상하의복만 입히다가 75사이즈 바디슈트 입혀봤는데 작네요...😭😭 소매는 얼추 맞는데 몸통이랑 길이가 꽉껴욬ㅋㅋㅋ 열흘전만해도 괜찮았는데 언제 이렇게 컸나 싶어요🫠🫠 배넷저고리랑 75사쥬 옷은 당근 나눔하러갑니다 총총💨💨 옷 정리한 기념(?)으로 아기 실내복 90사이즈로 이쁜거 사구싶은데 브랜드나 쇼핑몰 추천해주시면 감사드려용🥰🥰
댓글
10
저는 카터스? 5종세트 이런거 인터넷으로 사서 입혀요. 가격은 H&M이랑도 비슷 한거 같아요.
기저귀때메 바슈는 작게 느껴지는거 같아요ㅠ ㅋ

맞아용 근데 바슈 포기모태여......지금만 입을수있구 너무 귀여워요ㅠㅠㅋㅋㅋㅋ
45일차 70-75입어요 ㅎㅎ 얼마전 외출해서 75반팔 압소바에서 지르고왔어요 ㅋㅋ 위에 빛나님 말처럼 h&m 이쁜거 많더라구요! 75-80사이즈 보는중이에요 ㅋㅋ
50일차 5키로인데 75가 아직은 맞아서 입히고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