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30-40일차에 낮잠 등대고 잘 자는 아기있나요ㅠㅠ

38일됐는데 낮잠을 안아주지않으면 안자고 등센서때문에 재워서 눕혀도 10분안에 깨요ㅠㅠㅠ 낮에 하루종일 안고있으려니 팔아프고 낮잠은 진짜 잘 안자요 다행히 밤에는 5-6시간정도 잘 자주고요 수면교육하기엔 너무 이런거같고 밤낮구분정도만 하는거같은데 다들 어떠신가요?

댓글

20

  1. 낮엔 진짜 토끼잠 자요 ㅜㅜ

  2. 낮잠 재우기 느무 힘들어요.....쿨리베어 구입후 겨우 한시간 잡니다😱

  3. 저희 아기는 먹놀잠 패턴이 생기니까 누워서 잘 자더라구요 보통 2시간30분 텀이라 먹고 1시간정도 모빌보고 놀다가 잠투정하면 안아서 달래고 잠들때쯤 살짝 눕혀서 토닥이거나 계속 울때는 쪽쪽이 물리면 1시~1시간30분정도 잘자요😀😀

  4. 저희 아가는 수유시트에 옆으로 쪽쪽이 물려주면 그나마 잘자더라구요 .. 등대고자는건 완전히 숙면에 들었을때나 ㅎㅎㅎ

  5. 저희 애기는 처음부터 등대고 낮이건 밤이건 잘 자고 있어요~ 오늘이 42일차인데 낮잠도 2시간 이상 잘 자고 30일 이후되니 밤에도 4시간, 5시간 잘 때도 있더라구요~ 바로 못자거나 자다 깨서 칭얼거릴땐 안고 진정시키는건 그래도 참을만합니다~ 이대로 쭉 가줬으면 정말 좋겠는데.. 모든건 아기한테 달려있으니 그저 바라고 바랄 수 밖에요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