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기 오래 하셨으면 괜찮을 것 같아여!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화장실 락스청소
임신때부터 참다가 오늘 화장실 락스청소를 햇어요 아기는 거실에 잇엇고 안방문 닫고 안방 화장실에 락스를 분무하고 곰팡이제거하는 스티커(깔끔대장에서 팔길래 삿음) 지금 붙여놨거든요 근데 다 해놓고보니 후회돼요 지금 거의 4시간째 안방창문만 열어놓긴 햇는데 괜찮을까요??
댓글
18
저는 주기적으로 청소할때는 과탄산소다에 주방세제 2ㅡ3방울 넣고, 끓인물 붓고 거품일어나면 바닥에 도포해서 20ㅡ30분 불렷다가 솔로 밀어 줫엇어요 생각보다 잘지더라구요 물론, 마무리는 락스+물 희석한거 뿌려쥣고요
저는 그냥 락스청소하고 환풍기만 좀 오래틀어놨었어요..ㅋㅋㅋㅋ 이제 신생아 벗어났다 생각하고 별 신경안썼내욤...

저도 그렇게 생각하긴햇어요 의사샘이 괜찮다고햇으니까 별탈없을거에요!
저도 곰팡제거제랑 락스성분세정제로 화장실청소했어요~ 너무 물때 곰팡심해서ㅠ 애기가 직접 들이 마시지 않게 환기 잘해주고 물로 여러번 씻어서 흘려보내면 괜찮지 않을까요?^^

그초?? ㅜㅜ 맘놓일때까지 물로 씻어야겠어용ㅜ
괜찮아요! 환기 잘 해주셨으면 돼요!!

괜찮나요??그럼 다행이에요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