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젖꼭지 미스테리에 빠졌어요.. 뭐가 문젠지 모르겠어요 ㅠ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젖꼭지 사이즈ㅠㅠ
49일차 여아 키우고있는데 젖꼭지 더블하트꺼 m으로 하는데 보통 저희아기 120미리 먹이는데 수유시간만 30~40분 걸리네요ㅠㅠ 뭐가 잘못된걸까요?
댓글
7
아가들 마다 다르지마 저희 아가는 67일차인데 이제야 슬슬 s로 바꿔주려고 하고 있어요~ S도 가끔 켁켁거릴때도 있어요~~~~

분유가 빨리나와서 켁켁 거리는건가요?
M을 벌써 쓰셔서그래여...ㅠㅠ M은 아가가 안빨아도 나오는 그 전단계들과 달리 아가가 빠는만큼 나오는건데 49일 여아이면 아마 너무 힘들어서 못먹는걸거에요ㅜㅜㅜㅜ M으로 업글하신 특별한 이유가 없다면 SS나 S써야할거같아요

그렇군요 감사합니다ㅜㅜ

빠는힘이 좋거나 양이 160 이상으로 늘 먹는 아가가 아니면 보통 M은 3개월부터 쓰라고 해요~!!

오-분유양 늘리면서 꼭지도 바꿔야하나 했는데 정보 감사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