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42일 아기 낮잠

이제 42일된 아기인데 낮잠 왕창 줄었어요... 오늘따라 1시간도 안자고 먹고 칭얼대기 바빠요ㅜㅜㅜ 원래 이 시기때 낮잠자는시간이 줄어드나요ㅜㅜ

댓글

16

  1. 저희 아가는 낮엔 늘 토끼잠 자여 ㅜㅜ

  2. 그때쯤 저희 애기도 그랬던거 같아요 그러다 50일쯤 정점을 찍고 50일지나니까 조금씩 괜찮아지는것 같아요~~

  3. 우리 아기 이야기인줄 알았네요ㅜㅜ 낮잠 자도 자다깨다 반복하고 그나마 안아서 모든 방법 총동원해야 그나마 잠들어요.. 침대 눕히면 대성통곡.. 때론 엄마 품 안에서 자다가도 울어요😭

    1. subcomment icon

      헉 맞아요ㅠㅠㅜㅜ이러다 손목 아작날거같아요....

    2. subcomment icon

      맞아여 ㅜㅜ 저희애도 그래여 ㅜㅜㅜ모든 방법 다 안통하면 결국 아기띠 맵니다..

    3. subcomment icon

      오늘은 안고 품에서 2시간 동안 재웠다가 내려놨더니 1시간 혼자 잘 자더라고요^^;; 총 낮잠의 2/3의 시간을 안아줘야 남은 시간 잘 자는 슬픈 이야기ㅜㅜ

  4. 흑흑..저희 애기도요ㅠㅠ 모빌은 보지도 않고 역방쿠에 한참 있다가 찡찡ㅠㅠ

    1. subcomment icon

      저도요ㅜㅜ분유 줬도니 잠들었어요..곧 목욕시간인데🥲🥲

  5. 저도그때그랫어요ㅠㅠ신생아 졸업하고 나서부터 낮잠 하루에 총 30분잘때도 있고...진짜 힘들어서 매일 울었는데ㅠㅠㅠ저희애는 50일지나면서 조금 나아졌어요

    1. subcomment icon

      50일 지나면 괜찮아 지겠죠..ㅜㅠㅠㅠ으아..힘드네요 증말...ㅋㅋㅋㅋ

    2. subcomment icon

      아아 50일의 희망이네요ㅜㅜ

    3. subcomment icon

      저희애는 오히려 50일 지나니 안자요.. 약속있는것도 아니면서 잠을 이겨내요..

    4. subcomment icon

      ㅎㅎㅎㅎ 새벽에 수유하다가 이 댓글 보고 웃음 터질 뻔 했는데 겨우 참아냈네요! 약속 있는 것도 아닌데 잠을 이겨내는 아가들 ㅜㅜ 흑흑

    5. subcomment icon

      ㅋㅋ 잠못자는 우리 엄마들..🫠 남편이랑 잠은 죽어서 자자고 했습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