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가는 낮엔 늘 토끼잠 자여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42일 아기 낮잠
이제 42일된 아기인데 낮잠 왕창 줄었어요... 오늘따라 1시간도 안자고 먹고 칭얼대기 바빠요ㅜㅜㅜ 원래 이 시기때 낮잠자는시간이 줄어드나요ㅜㅜ
댓글
16
그때쯤 저희 애기도 그랬던거 같아요 그러다 50일쯤 정점을 찍고 50일지나니까 조금씩 괜찮아지는것 같아요~~
우리 아기 이야기인줄 알았네요ㅜㅜ 낮잠 자도 자다깨다 반복하고 그나마 안아서 모든 방법 총동원해야 그나마 잠들어요.. 침대 눕히면 대성통곡.. 때론 엄마 품 안에서 자다가도 울어요😭

헉 맞아요ㅠㅠㅜㅜ이러다 손목 아작날거같아요....

맞아여 ㅜㅜ 저희애도 그래여 ㅜㅜㅜ모든 방법 다 안통하면 결국 아기띠 맵니다..

오늘은 안고 품에서 2시간 동안 재웠다가 내려놨더니 1시간 혼자 잘 자더라고요^^;; 총 낮잠의 2/3의 시간을 안아줘야 남은 시간 잘 자는 슬픈 이야기ㅜㅜ
흑흑..저희 애기도요ㅠㅠ 모빌은 보지도 않고 역방쿠에 한참 있다가 찡찡ㅠㅠ

저도요ㅜㅜ분유 줬도니 잠들었어요..곧 목욕시간인데🥲🥲
저도그때그랫어요ㅠㅠ신생아 졸업하고 나서부터 낮잠 하루에 총 30분잘때도 있고...진짜 힘들어서 매일 울었는데ㅠㅠㅠ저희애는 50일지나면서 조금 나아졌어요

50일 지나면 괜찮아 지겠죠..ㅜㅠㅠㅠ으아..힘드네요 증말...ㅋㅋㅋㅋ

아아 50일의 희망이네요ㅜㅜ

저희애는 오히려 50일 지나니 안자요.. 약속있는것도 아니면서 잠을 이겨내요..

ㅎㅎㅎㅎ 새벽에 수유하다가 이 댓글 보고 웃음 터질 뻔 했는데 겨우 참아냈네요! 약속 있는 것도 아닌데 잠을 이겨내는 아가들 ㅜㅜ 흑흑

ㅋㅋ 잠못자는 우리 엄마들..🫠 남편이랑 잠은 죽어서 자자고 했습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