앜 ㅋㅋ 너무 귀여워요 ㅋㅋㅋ 잘 찍으셨네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미리 50일 촬영😊

만삭부터 돌까지 셀프촬영하겠다고 카메라도 사놓고 베동님들 스튜디오 촬영컷에 마음 흔들렸는데 ㅋㅋ 막상 찍으니 역시 모델이 넘나 귀여워서 그런가 막찍어도 이쁘네용 히히💕 문제는 묘하게 사진이 다 핀트가 나갔다는 ㅋㅋㅋ 모델님 일어나시면 컨디션 좋으실때 다시 찍어야 할거같은디 엄두가 안납니다 ㅋㅋㅋㅋ ㅜㅠ
댓글
14

감사해용 ㅋㅋㅋ 내새꾸라그런가 결혼식사진 셀렉하는거보다 어렵네요 ㅎㅎㅎ
우와 ㅋㅋㅋㅋㅋㅋㅋ너무궈여워욬ㅋㅋㅋㅋㅋㅋㅋ스튜디오 안가셔됴 되겟는데요! ㅎㅎㅎ

모델과 소품이 한몫했습니다🥰
으악 ㅋㅋㅋㅋ 디테일 ㅋㅋㅋㅋ 쁘리마쥬 모델 가즈아!!!

비싼돈 주고 샀으니까 티내야졐ㅋㅋㅋ 쁘리마쥬는 우리아들 모델 시켜줘라!!!
어머 스튜디오 촬영인줄 알았어요!! 아기 넘나 귀엽💛

대여 소품 이쁜거 많더라고용 ㅎㅎㅎ 내친김에 유튜버들이 쓰는 배경천도 질렀네여....ㅋㅋㅋ
흐앙 너무 귀여워요 ㅠㅠ

귀여워 연발하면서 미친듯이 셔터 눌렀습니다 ㅋㅋㅋ 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