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4주차 들어섰는데 엄청 배가 땡기거나 콕콕 찔러서 새벽에 깼어용 ㅠㅡㅠ 배 아파서 갈때마다 엄청 아가는 잘있다고 하고 배뭉침이느 그런건 25주 이후?? 이때 오는 거라고 하셔서 .. 민망했어용.. 난 아픈데…🥲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자다가 배통증 배뭉침?
요 근래 2일정도? 자다가 배가 너무 아파서 새벽에 깼는데 문제 있는걸까요?ㅜㅜ 배 뭉침? 장꼬임? 이런 느낌이었어요... 새벽에 짧게 3번정도 자다 깨고 아침까지 또 괜찮고 그래요ㅠㅠ 응가 배는 아니구요 뭔가 배탈난것처럼 아팠어요
댓글
4
저둥.. 골반쪽으로 애기집 이제 올라온다는데 그통증이 아닐까여??
저도요즘그래요 ㅠㅠ 자궁 커지는거라고 그냥 생각하구있어용 ㅠㅠ 애기잘있다는 증거같은느낌..!
저도 요즘 밤에 자는동안 화장실 못가서 방광이 차면 엄청 배 아프더라고요ㅠㅠ얼마전에 일어났는데 배가 몇시간째 아파서 병원갔는데 큰 이상 없었어요. 이맘때 자궁 커지면서 그런가보더라고요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