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니프티했는데 결제하고 잔여 금액을 보니 카드값 다 빠져나간 월급 통장 보는 기분이었어요..ㅋㅋㅋㅋ 그래도 유용하게 썼다 생각하고 이제 제 카드를 준비해봅니다..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ㅎㅎ100마넌 지원금 든든했는데 금방금방 사라져여
병원비가 대부분 비급여라 그런지 입덧약까지 처방받으니까 한번 병원갈때마다 잔고가 슈슈슉 사라지네요 😭😭 없는 것보다 훨씬 좋고 감사하지만 임신, 출산관련 진료는 건강보험 됐음 좋겠네용 ㅠㅠㅎㅎ
댓글
14
저도 이제 12주 향해가는데 한..20만원 남았나요..ㅜㅜㅋㅋ 이번주에 니프티 검사하고 그러면 자부담 추가 결제 뚜둥 시작 될거 같습니당 ㅋㅋ
저 니프티검사해서 8만원 남았어요 ㅋㅋㅋㅋㅋㅋ
넹ㅜㅜ 그러게요~~저출산이라고 하면~~ 나라에서 임산부들은 지원을더많이 ㅜ 검사할때 금방나가네요~~
전 이미 -16마논... 제돈으로 쓰고있어욬ㅋㅋ

오메 진짜요 ㅠㅠㅠ 이벤트가 있으셨나바여 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