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테기테스트결과🥰

👼🏻임테기테스트결과🥰

두개는 얼리임테기고 나머지 두개는 그냥임테기입니다~ 아직흐릿하지만 저에게도 새생명이 온거겠죵?? 막생시작이 4/10일인데 좀더 지켜보면 찐하게 될까요? 아직 피검사안햇어요~

댓글

24

  1. 저는4월5일 막생 5월5일 아기집 확인했어요~^^

    1. subcomment icon

      어머낫!! 축하드려요ㅎㅎㅎ진짜 병원가고싶은 심정이나 참는중입니당

    2. subcomment icon

      저도 그 심정 잘 알아요 ㅎㅎ 어쩔수 없이 다녀오긴 해찌만 ㅎ 2주사 너무 안가네요 ㅎㅎ

    3. subcomment icon

      ㅠㅠ저 이제 딱 4주차인데 피검사는해도되겟죠?ㅋㅋㅋㅋㅋ아직 역전은 안되고 잇지만ㅠㅠ

    4. subcomment icon

      피검사 하면 맘이 놓이죠 ㅋㅋ 제가 둘째때 아기집을 엄청늦게 봤는데 파검사로 임신 사실 알았어요 ㅋㅋ

    5. subcomment icon

      꺅!! 내일 한번 가봐야겟네용ㅠㅠㅠ너무너무 떨리네용ㅠㅠㅠ

    6. subcomment icon

      다 잘됄거예요👍

    7. subcomment icon

      너무너무 감사해여👼🏻🫶🏻

  2. 저는 역전될때까지 기다리고 있어요 그러면 아기집이든 난황을 볼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ㅋㅋㅋㅋ기다림의 연속이네요ㅋㅋㅋㅋㅋ

    2. subcomment icon

      그쵸.. 이미 마음은 병원이에요 ㅋㅋㅋ

    3. subcomment icon

      ㅋㅋㅋ저두요ㅋㅋㅋㅋㅋㅋㅋ 저는화요일날 피검사하러가볼려구용

  3. 매일 아침에 얼리 해보시면서 확인하시고 주중에 피검사 해보세요 초음파 일정은 아마 다음주쯤 일듯요

    1. subcomment icon

      매일매일 해야겟네용ㅎㅎ 초음파로 애기집보면 또 실감날것같아요

    2. subcomment icon

      네 불안해서 힘든것보다 아침에 보고 사진찍어두고 하루종일 기분 좋은게 훨씬 나아요

    3. subcomment icon

      안그래도 아직 너무 초기라 걱정인데 매일 하는게 오히려 나을것같네용:) 혹시 콤푸차는 먹어도될까요?

    4. subcomment icon

      콤부차는 카페인이 있어요 콜라 커피 차 초콜렛은 피하시는게 좋아요

    5. subcomment icon

      헉....ㅠㅠㅠㅠ오늘 콜라 벌컥벌컥 마셧는데ㅠㅠㅠㅠ와우

    6. subcomment icon

      제로 콜라에도 카페인이 있어요 ㅎ

    7. subcomment icon

      헐ㅋㅋㅋㅋㅋㅋ너무너무 팁감사해여👍🧡

    8. subcomment icon

      ㅋㅋ소통할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저도 여기에 ㅋㅋ글을 쓸수 있게 되다니

    9. subcomment icon

      저도 너무 기뻐요ㅎㅎㅎ이렇게 댓글도 달리고 좋은정보도 얻고ㅎㅎㅎ너무나무 감사해여

    10. subcomment icon

      자주 뵈어요 ㅎ

    11. subcomment icon

      네에❣️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임테기테스트결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