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4월5일 막생 5월5일 아기집 확인했어요~^^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테기테스트결과🥰

두개는 얼리임테기고 나머지 두개는 그냥임테기입니다~ 아직흐릿하지만 저에게도 새생명이 온거겠죵?? 막생시작이 4/10일인데 좀더 지켜보면 찐하게 될까요? 아직 피검사안햇어요~
댓글
24

어머낫!! 축하드려요ㅎㅎㅎ진짜 병원가고싶은 심정이나 참는중입니당

저도 그 심정 잘 알아요 ㅎㅎ 어쩔수 없이 다녀오긴 해찌만 ㅎ 2주사 너무 안가네요 ㅎㅎ

ㅠㅠ저 이제 딱 4주차인데 피검사는해도되겟죠?ㅋㅋㅋㅋㅋ아직 역전은 안되고 잇지만ㅠㅠ

피검사 하면 맘이 놓이죠 ㅋㅋ 제가 둘째때 아기집을 엄청늦게 봤는데 파검사로 임신 사실 알았어요 ㅋㅋ

꺅!! 내일 한번 가봐야겟네용ㅠㅠㅠ너무너무 떨리네용ㅠㅠㅠ

다 잘됄거예요👍

너무너무 감사해여👼🏻🫶🏻
저는 역전될때까지 기다리고 있어요 그러면 아기집이든 난황을 볼 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기다림의 연속이네요ㅋㅋㅋㅋㅋ

그쵸.. 이미 마음은 병원이에요 ㅋㅋㅋ

ㅋㅋㅋ저두요ㅋㅋㅋㅋㅋㅋㅋ 저는화요일날 피검사하러가볼려구용
매일 아침에 얼리 해보시면서 확인하시고 주중에 피검사 해보세요 초음파 일정은 아마 다음주쯤 일듯요

매일매일 해야겟네용ㅎㅎ 초음파로 애기집보면 또 실감날것같아요

네 불안해서 힘든것보다 아침에 보고 사진찍어두고 하루종일 기분 좋은게 훨씬 나아요

안그래도 아직 너무 초기라 걱정인데 매일 하는게 오히려 나을것같네용:) 혹시 콤푸차는 먹어도될까요?

콤부차는 카페인이 있어요 콜라 커피 차 초콜렛은 피하시는게 좋아요

헉....ㅠㅠㅠㅠ오늘 콜라 벌컥벌컥 마셧는데ㅠㅠㅠㅠ와우

제로 콜라에도 카페인이 있어요 ㅎ

헐ㅋㅋㅋㅋㅋㅋ너무너무 팁감사해여👍🧡

ㅋㅋ소통할 수 있어서 너무 좋네요 저도 여기에 ㅋㅋ글을 쓸수 있게 되다니

저도 너무 기뻐요ㅎㅎㅎ이렇게 댓글도 달리고 좋은정보도 얻고ㅎㅎㅎ너무나무 감사해여

자주 뵈어요 ㅎ

네에❣️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