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 a요?? 비타민이면 다 괜찮을줄 알았는데 조심해야겠네요 ㅠㅠ
2024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4주 6일차
안녕하세요~ 4주 6일차되는 예비엄마입니다 제가 임신이 처음이라 음식을 먹을때 뭘 먹어도 되고 뭘먹으면 안되는지 잘 몰라서 그런데 꼭 주의해야할만한 음식이 있을까요? ㅠㅠ
댓글
6
종합비타민이요! 비타민a가 기형아를 유발한대요
카페인- 커피 차 콜라 초콜렛 / 술 / 해산물주의 대형생선(참치 연어) 회 / 파스 탕목욕 절대 금지 /허브류 요정도 ㅎㅎ참고 하세요
저도 술이랑 약 초기엔 날것으로먹는음식만 주의하라고 하셨어요 ㅎㅎ 입덧전 좋아하는거 마니 드셔요! ㅎㅎ
감사해요 ☺️☺️ 뭐 먹을때마다 신경쓰였었는데 조금은 덜 걱정해도 되겠어요!!!!
2024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