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기도 오늘 그러더라구요 ㅠㅠ 밥먹으면서 자다 젖병 빼면 뿌애애앵 해서 왜그러나 했는데 이것도 이유가 많네요 ㅠ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수유 후 우는 아기
수유 후 우는 아기가 수유량이 부족해서인건지 속이 불편해서인건지 어떻게 구분하나요?😭
댓글
9
저희아가만 그런줄..댓글보니까 많은 아가들이 그렇군요 ㅜㅜ식탐강하고 역류심한 아기인데 원샷하고 젖병 빼면 울고 트림시키면 뻐팅기고 울어요..모자란거 같기도하고 가스찬거 같기도하고 어려워요 자꾸 토를 해서 수유량을 늘이기가 겁나고 😭 낼부터 10ml 늘려보려구여
와 저희 애기도 그래요!! 트름한다고 불편해서 찡얼거릴때도 있고 오늘은 진짜 양이 부족해서 울더라구요 ㅠㅠ 구냥 평상시보다 양을 20정도 더 주시고 더 먹으면 양이 부족한거구나하고 안먹으면 속이 불편하구나..이렇게 하려고요 ㅠ
저희 아가도 ㅜㅜㅜ 수유 후에 울어요 ㅜㅜ 빼앗겼다고 생각하나봐여 ㅜㅜ
부족해거 울 수도 있고 트림 시키고 나서 충분히 토닥토닥 해줘야 잔량의 트림(?)을 한다고 하더라구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