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반응수유 중이라 ㅋㅋ 아가가 먹고 싶을 때 줘여.. 잠은 아직 12시쯤..ㅋ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50일 아기 수면!!
저녁 막수하고 취침 7:00쯤 정하고 하잖아용! 오늘부터 해보려하는데 ㅠㅠ 어제까진 항상 이시간자고 7-10시 사이 놀거나 울고 그이후로 밤잠 잤거든여 ㅠㅠ 저희 아가는 수유 먹고 자는데 지금 4:00경 깨워야핳까요 ㅠㅠㅠ 첨해서 어떻게 해야할지 ㅠㅠ
댓글
2
7시 첫수 7시 막수하는데 대충 2시간반-3시간반 사이에서 유연하게 수유해요! 시간이 좀 밀려서 5-6시 사이에 먹게되면 깨워서 좀 일찍 먹이거나 7시반에 막수하기도 해요! 아가 컨디션 보고 정하고 있어용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