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머미쿨쿨 활용하기!

머미쿨쿨 활용하기!

낮에 아가 사진찍는다고 이쁜옷 입혀놓고 바로 주무시는 바람에 스와들업 못입혀서 그냥 재웠는데 모로반사가 심해서 깨더라고요ㅠㅠ 급한대로 머미쿨쿨에서 좁쌀? 부분만 빼서 한쪽 팔 눌러주니 잘자네요😊 이미 아실수도 있지만 ㅋㅋ 머미쿨쿨 덮어도 삐져나와서 버릴까했는데 ㅋㅋㅋ 사용처를 찾게되어 기쁩니다 낮잠4 억지로 한 사이클 재우려고 아기띠 스킬 발동! 하고 슬쩍 내려놓는데 깨는거같아서 호다닥 쪽쪽이 춉 물리고 한쪽팔 눌러주니 꿈나라 가셨어요 잠깐 재울땐 백효정 아기띠가 짱이예영 그대로 내려놓기 가능😀 요령만 늘어가네요 ㅋㅋㅋㅋ 7시까지만 자주라🤗

댓글

16

  1. ㅎㅎㅎ 저도 늘 저 좁쌀로 팔이랑 상체 눌러줍니다 ㅎㅎ 없으면 모로반사때문에 빨리 깨버려요

    1. subcomment icon

      이미 이렇게들 사용중이셨군요 ㅋㅋㅋ 꿀팁 마구마구 알려주세요🥲

    2. subcomment icon

      저보다는 저희 남편이 고수이긴 한데, 빗소리(혹은 물소리) 틀고, 쪽쪽이 물리면서, 좁쌀로 상체 고정한다음 쉬쉬 소리 들려주니까 대부분 3회 안에 자요 ㅎㅎ

  2. ㅎㅎㅎㅎㅎ 너무 귀엽네요 !! 진짜 요령만 늘어가는거 같아요 ㅎㄹ 꼼수라고 할까요 ㅎㅎㅎ 저는 라라스 내려놓고 찾은 방법은 등 쪽을 쿠션을 조금 ? 과하게 ? 힌들어 주는거에요 ! 몸이 살짝 흔들흔들 걸릴 정도 ㅎㅎㅎㅎㅎㅎㅎ 도움 되더라구요 !! 머미 쿨쿨이랑 머미품 둘다 오는데… 애물단지 안되길 …

    1. subcomment icon

      오 흔들어볼게요!!! 오늘은 또 라라스에서 잠들락말락하다가 힘차게 울어제끼네여 ㅋㅋㅋ ㅠㅠㅠ 부디 타일러에게는 꿀템이길🥰

    2. subcomment icon

      엄청 울때 마지막 방법은 옆으로 누워있는 자세에서 10초 동안 수유하는거였어요 … 같이 화이팅 해요 ~

  3. 앜 ㅋㅋ 엄마의 발견 ㅋㅋㅋㅋ 귀여워요!

    1. subcomment icon

      어떻게든 써보겠다는 의지로 ㅋㅋㅋ 버리는것도 일이네요ㅠ

  4. 저도 물려받았는데..😅😅그래도 요즘 낮잠잘때 속싸개로 싸고 자고 있어서 다리 누르느라 요긴하게 쓰네요🤣🤣🤣

    1. subcomment icon

      어디서 보니까 백일부터 쓰임새가 있다고 하는 사람도 있더라고요 ㅋㅋㅋ 일단 버리지 않는걸로 ㅎㅎ

  5.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머미쿨쿨 당근에도 악성재고만 잔뜩이에여 ㅋㅋ 저도 저렇게 해봐야 겠어요

    1. subcomment icon

      저도 물려받은건데 재고처리 였나봐여 ㅋㅋ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