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너무귀여워요! 파워 멋쟁이 느낌 뿜뿜나네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첫외출했어요 😉

46일차 6kg 남아입니다 👶🏻 50일 촬영겸 첫외출했는데 얌전히 있어줘서 백화점이랑 코엑스도 다녀왔네요 ㅎㅎ 앞으로도 자주 나가봐야겠어요 🤭
댓글
17

감사합니당😍
저도 넘 외출가고싶네요 짐이 한가득이겠지만🤣

기저귀가방에 한가득 들고나갔어요😅ㅋㅋㅋㅋㅋ
외출 바이브 화려하네여 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엄마아빠만 기분냈어요😉
선글라스 공유부탁드려도 될까요? 넘.귀여워용

이지피지 라는 브랜드 선그라스이고 구입처는 청담동 메종키즈니이고 가격은 68,000원 정도였어요 찾아보니 인터넷으로도 판매하네요 ㅎㅎ

앗ㅋ넘 감사해요~ 검색해볼께요
앗 선글라스 너무 킬포 입니다. 즐거운 시단 되시길 바랍니다 😆

돌아오는 길에 차에서 난리난건 안비밀이에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겸이 오늘도 꿀잠 통잠 자자 👶🏻🧸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