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아가도 조금씩 먹는데 통잠 자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160ml 4시간텀
50일 아기 엄청 잘먹어서 160ml 4시간 텀인데 40ml당 1시간으로 아는데 어떤 글에서 4시간은 통잠 어렵다고 3시간 수유하라하던데 ㅠㅠ 그럼 어떻게하나용 ㅠㅠ
댓글
7
저희애기 140 4시간텀인데도 밤에 6시간씩 자요! ㅎㅎ

우와 ㅠㅠ 아기가 그냥 6시간씩 자주길 기다려줘야겠쥬 ㅠㅠ
3시간 4시간 상관없이 통잘 잘 아이들은 자던데요? 넘 걱정 마세요

통잠 잘때까지 그냥 기다랴주면 되겠죵 ㅠㅠ
저희애는 120 먹여도 4시간텀인데.. 아기한테 맞추면 되지않을까요? 4시간텀 나쁘지않을거같아여 하루총량만 맞으면

넵! 감사합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