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땀띠

땀띠

처음엔 한두개씩 올라오더니 나중엔 엄청올라와서 피부과 갔었는데 땀띠라고 하더라구요 반델이라는 크림 처방받아서 발라주고 있고ㅓ 집도 맨날 에어컨 틀어서 20도로 해주고 있는데 지금 한 3주째되어가는데 얕게 더 퍼져가고 있는거같아요 ... 약모밀 사볼까 고민중인데 땀띠 있는 아가들 어떻게 해주고 계신가요ㅠㅠㅠ

댓글

11

  1. 전 처방 받은 연고 3일 발랐더니 좋아지구.. 지금은 약모밀 발라주고 있어요!!

    1. subcomment icon

      처방 받은 연고는 혹시 어떤거였나용 ??

    2. subcomment icon

      락티케어HC라고 써져있네여!

    3.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2. 저도 오늘 처음으로 약모밀 한쪽 볼에만 썻어요 ! 혹시라도 아기 부작용 있을까봐요.. 내일 아침에 일어나면 어떤지 알려 드릴께요 ! 진짜 빨리 좋아지길 … 너무 속상해요 ㅠㅠ

    1. subcomment icon

      넵넵 ㅠㅠ감사해용 ! 약모밀 후기가 좋긴하던데 혹시나 안맞는 아가들도 있을수도 있죠ㅠㅠㅠ 진짜 볼때마다 마음아파요 붕명 피부진짜 좋았었는데 몇주째 이러고있으니..ㅜㅜ 약모밀 효과 꼭 있길 바래봅니다!! 🙏

  3. 에고 크림 처방 받았는데도 계속 이군요😭 전 태열로 수딩젤 로션발라주다가 회복이 더딘거같아서(+촬영앞두고 있기도 해서) 약모밀사서 이틀만에 눈에 띠게 보들보들 해졌어요 ! 지금 4일째인데 많이 좋아졌어요! 아이들마다 로션으로 괜찮아지는 아가들도 있는거같고 다 다른거같아요! 가재수건 물묻혀서 자주 닦아주고 보습관리 해보세요!

    1. subcomment icon

      약모밀 많이 발라주는거같드라구요! 크림 발라주면 그래도 금방 낫겠거니 했는데ㅠㅠㅠ 저도 곧 50일 촬영이라 얼른 없어지면 좋겠는데 일단 집에있는 크림과 수딩젤로 해줘보구 그래도 안되면 약모밀 사서 발라줄까 해요! 회복 얼른 해서 촬영 예쁘게 찍으셔용 >

    2.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수딩젤로 열낮추고 크림 발라줘도 될거에요! ㅎㅎ 전 하루아침에 너무 심해져서 급히 사서썼어요 ㅠㅠ

  4. 우리 아기도 이마부터 나기 시작해서 얼굴 전체로 번졌는데 여드름 같은 거라고 하시더라고요. 보습 로션 조금씩 발라주라고 해서 로션 발라주면서 지켜봤더니 이마부터 사라지기 시작해서 지금은 양쪽 볼에 남았어요~ 신생아 때 났다가 사라진대요~ 이마 쪽 여드름 사라지는데 일주일 좀 넘게 걸린 것 같아요. 태열은 온도만 맞춰주면 하루 이틀만에 없어지던데 이 여드름은 오래 가더라고요~

    1. subcomment icon

      보습이 중요하긴 한가봐요ㅠㅠㅠ 저도 피부과에서 처방받은 연고말구 보습 신경써서 해줘보려구요ㅠㅠ 지금 3주째 이러는데,, 다른데서 보이깐 100일 지나면 없어진다곤 하는데 곧 50일 촬영도 있고 하다보니 볼때마다 맴찢이에여흑 ㅠㅠ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