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에 역방쿠에 눕혀 재워보세요 역방쿠 찍찍이에 팔묶고 쪽쪽이물리면 잘자여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수면교육 어케 하시나요 ㅠㅠ
50일되서 이제 누워서 자는법 해보려하니 저희아기는 역방쿠도 싫어하고 지금껏 안고 자면 라라스 했거든요 ㅠㅠ 눈 감기길래 눕혀서 재우니 잤는데 또 모로반사 팔 흔들다가 토끼잠 잤네여 ㅠㅠ 모로반사때문에 눕혀서 머미쿨쿨도 해주고 이몽도 답답해서 눌러주는것도 싫어하고 어떤방법이 있을까요??? 다들 낮엔 어케 재우세요??!!
댓글
6
저도 낮엔 안아줘야 자더라구요 ㅜㅜ
밤엔 눕혀재우는 수면교육법하구 낮엔 그냥 안아재우고 있어요.. 안고 돌아다니면 금방 잠들긴하더라구요 손목아픔과 체력이 바닥나서 그렇지ㅜㅜ
즤 아들도 라라스 싫어해서 치워놨다가 낮잠 너무 안자서 어제 낮잠4부터 썼는데 어제는 자기전에 눕혀서 쪽쪽이 물리니까 한참 찡얼대다가 잠들었는데 오늘되니까 입면이 좀 짧아졌어용 낮잠2는 쪽쪽이 물리자마자 기절이요 ㅋㅋ 적응하나봐요! 너무 꿀잠자서 깨웠어요 ㄷㄷ
낮에는 그냥 토끼잠 자도 내비둬용ㅠㅠ삼십분 정도 겨우 자고 그이후엔 계속 잣다깻다 해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