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낮에는 쿨리베어 쓰고 밤에는 고개 살짝 들리게 수건 돌돌 말아서 목 받쳐줘요~ 머리 자유롭게 움직이게 하는게 좋다해서 베개는 잘 안쓰고 있어용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밤이랑 낮에 베게 다른걸로 쓰시나요?
저는 라비킷 베개 쓰고 있는데 밤에 쓰면 애가 잘 못잘까요? 다들 낮이랑 밤 베개을 다르게 쓰시는지.. 저는 뒷통수가 납작해서 딸만큼은 지켜주고픈데 ㅠ 어떻게 사용하세요?
댓글
5
저도 낮에놀땐 라비킷 밤엔 헤헤돌고래에 재워요 거기에 짱구베개가 같이붙어있어서요
전 해피테일즈 베개 써여 ㅋㅋ 낮에 놀때는 라비킷 ㅋㅋㅋ
전 밤낮 라라스 놀때는 라비킷이요 ㅎㅎ

탈퇴한 유저
저는 밤 낮 둘 다 라비킷사용해요! 둘 다 아주 잘자요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