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애기도 그래요..ㅎㅎㅎ 잠들어서 눕히면 눈번쩍뜨고 낮잠시간이 총 2시간밖에 안돼요ㅠㅠㅠ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낮잠자면 보통 얼마나 자나요?
63일 아가인데 낮잠 자면 30분만 자고 일어나요 ㅠㅠ 한시간만이라도 좀 자주면 좋겠는데 왜이렇게 안자는지....ㅎㅎ 다들 낮잠 재우면 얼마나 자나요?
댓글
19

저희 애기도 두시간 자요 ㅎ 오늘도 합쳐서 두시간.. 심지어 안아줘서.. 엄마 어깨 손목 바사삭입니다^^
안아주면 두어시간이고 자는 아이가 눕히기만 하면 깨서 쿨리베어 베개 사서 사용중이에요. 처음에는 베개에 눕히기만 하면 깨서 나에겐 기적이 없나 싶다가도 훈련하고 되는 경우도 있는 것 같아서 베새 솜 조절하고 몇일 훈련했더니 지금은 3시간도 누워서 자요~ 컨디션에 따라 다르지만 안아주고 잠들거나 잠들거 같을 때 쿨리베어에 눕히면 바로 잠들거나 자기가 놀다 자더라구요. 적응 시키고 낮시간이 편해졌어요~ 사용한지 2주 정도 됐고, 적응하는 데까지 일주일 안걸렸던것 같네요~
저희애도 알람처럼 30분이면 귀신같이 깨요~가끔 2시간잘때 있네요 ㅠ
많이자면2시간.. 안잘때도 있슴다 ㅜㅜ

ㅠㅠㅠㅠ 어린이집 다니는 언니오빠들도 낮잠시간엔 자는데 상아가들이 왜이리 안잘까요? ㅠㅠㅠ
저희 애기 55일됐고 잠투정 대박 심하고 한시간을 어르고 달래서 재우면 23-28분 컷입니다ㅎ.. 짧으면 10분이요.. 잠연장 전혀 안돼요 옆눕베개 효과전혀 없고 근수저라 탈출합니다 ^^.. 하루에 한번 정도만 안아서 푹 재워주고 나머지는 20분 쪽잠 자도 낮잠 잔거로 쳐도 된다하네요..

제발 한번만 자도 좋으니 한 두시간 자주면 좋겠어요 ㅜㅜ 아님 아침에 좀 늦게 일어나주던가... 아침부터 밤잠 들때까지 너무 힘드네요 ㅋㅋㅋㅋ

ㅋㅋㅋ 알람시계마냥 20분마다 일어나주는 덕분에 남편이랑 맨날 인스턴트만 먹네요.. 요리해본게 언제인지..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