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낮잠자면 보통 얼마나 자나요?

63일 아가인데 낮잠 자면 30분만 자고 일어나요 ㅠㅠ 한시간만이라도 좀 자주면 좋겠는데 왜이렇게 안자는지....ㅎㅎ 다들 낮잠 재우면 얼마나 자나요?

댓글

19

  1. 저희애기도 그래요..ㅎㅎㅎ 잠들어서 눕히면 눈번쩍뜨고 낮잠시간이 총 2시간밖에 안돼요ㅠㅠㅠ

    1. subcomment icon

      저희 애기도 두시간 자요 ㅎ 오늘도 합쳐서 두시간.. 심지어 안아줘서.. 엄마 어깨 손목 바사삭입니다^^

  2. 안아주면 두어시간이고 자는 아이가 눕히기만 하면 깨서 쿨리베어 베개 사서 사용중이에요. 처음에는 베개에 눕히기만 하면 깨서 나에겐 기적이 없나 싶다가도 훈련하고 되는 경우도 있는 것 같아서 베새 솜 조절하고 몇일 훈련했더니 지금은 3시간도 누워서 자요~ 컨디션에 따라 다르지만 안아주고 잠들거나 잠들거 같을 때 쿨리베어에 눕히면 바로 잠들거나 자기가 놀다 자더라구요. 적응 시키고 낮시간이 편해졌어요~ 사용한지 2주 정도 됐고, 적응하는 데까지 일주일 안걸렸던것 같네요~

  3. 저희애도 알람처럼 30분이면 귀신같이 깨요~가끔 2시간잘때 있네요 ㅠ

  4. 많이자면2시간.. 안잘때도 있슴다 ㅜㅜ

    1. subcomment icon

      ㅠㅠㅠㅠ 어린이집 다니는 언니오빠들도 낮잠시간엔 자는데 상아가들이 왜이리 안잘까요? ㅠㅠㅠ

  5. 저희 애기 55일됐고 잠투정 대박 심하고 한시간을 어르고 달래서 재우면 23-28분 컷입니다ㅎ.. 짧으면 10분이요.. 잠연장 전혀 안돼요 옆눕베개 효과전혀 없고 근수저라 탈출합니다 ^^.. 하루에 한번 정도만 안아서 푹 재워주고 나머지는 20분 쪽잠 자도 낮잠 잔거로 쳐도 된다하네요..

    1. subcomment icon

      제발 한번만 자도 좋으니 한 두시간 자주면 좋겠어요 ㅜㅜ 아님 아침에 좀 늦게 일어나주던가... 아침부터 밤잠 들때까지 너무 힘드네요 ㅋㅋㅋㅋ

    2. subcomment icon

      ㅋㅋㅋ 알람시계마냥 20분마다 일어나주는 덕분에 남편이랑 맨날 인스턴트만 먹네요.. 요리해본게 언제인지..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낮잠자면 보통 얼마나 자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