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0일때쯤에도 보통 3시간 간격이었는데, 늦은 저녁에는 한두시간마다 보채고울어서 수유했어요!! 3시간텀 된건 흠 30일 초반쯤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완모하시는 분들 40일쯤 수유텀 어떻게 되셨어요?
2시간 30분정도 유지하고 있었는데 텀 좀 길어지나싶더니 오늘은 거의 2시간 마다 먹이고있네요🥹ㅋㅋㅋ 완모하시는 분들 아기 40일쯤 수유텀 시간이랑 대략언제부터 3시간 수유텀 유지하셨는지 궁금해요!
댓글
11
64일차 아기 배고플때마다 주고있는데 평균2-3시간 정도되는거같아요ㅋㅋ
52일차 완모에요! 전 40일즈음부터 낮시간대 2시간반~3시간했어요. 그전에 깨서 밥달라고도 많이 하긴하는 데 자라고 얼러주면 또 자더라구요
오늘 61일차 완모 아기인데요~ 3시간에서 3시간 반 간격으로 주고 있어요!
59일차인데 1시간반에서 두시간사이요… 자기전 저녁엔 한시간마다도 먹여요 그냥 애가 배고프다고 하면 주고있어욬ㅋㅋㅋㅋㅋ 좀힘들지만 몸무게도 잘늘고해서 수유텀생각안하고 줍니다

엄청 자주 주시네요!!! 힘드시겠어여ㅠ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