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임페리얼 xo분유 먹이시는분 계신가요??

안녕하세요! 뜬금없지만 궁금한게 있어서요 ㅠㅠ 저는 병원 조리원에서 임페리얼 xo를 먹여서 그대로 55일인 지금까지 먹이고 있는데… 주위에서 임페리얼은 많이 달다는 말이 있어서 바꿔야하나싶어요… 아기가 신생아때는 많이 게웠지만 지금은 하루에 1-2번 게우고 트름도 잘하고있습니다! 근데 태어날때보다 살이 좀 많이 쪘어요 ㅋㅋ ㅠㅠ 지금 분유 모유 3:1 비율로 먹이는데 임페리얼때문에 살찌나 싶기도하규… 오버같은 생각이지만 제가 임당이였는데 아기가 단거먹규 당뇨위험이 있을까하는 이상한 걱정도 들고 ㅠㅠ 그렇다규 다른 분유로 바꾸는 도전?은 걱정되지만 이래저래 고민이네요 ㅠㅠ 임페리얼 수유하시는분 계시나요..!? 아가 잘먹고 잘크고 잘찌나요..?

댓글

25

  1. 병원에서 트루맘먹였는데요 바꾸는거나 이런거모르고 주위에서 임페리얼 소개해줘서 조리원퇴원하자마자 바로 바꾸었더니 배앓이 이틀하고 괜찮아졌는데 변비가 생겨서 유산균만 바꾸고 임페리얼먹이고있는데요 황금변으로 정상적인 변 잘보고있어요 다른 곳보다 영양소가 많이 들어가있더라구요 그래서인가 살도 잘찌고 변도 좋네요 저도 임당이였는데 애기는 괜찮은지 특이사항없이 잘크고있어요

  2. 아기가잘먹으면 안바꾸는게 좋지않을까용? 저도 다른분유긴하지만 변비가좀 있어서 몇번이나 바꾸려고 하다가 좀나아져서 계속먹이고있어요 ㅜ아가도 분유바꾸면적응해야하니까여

    1. subcomment icon

      그렇겠지요..? 고민해보겠급니자! 감사합니다🥹

  3. 저도 조리원에서 임페리얼xo먹여서 쭉 먹이고 잇어요 남양이라 바꿀까 햇지만 아기도 잘먹고 탈없어서 그냥 먹여요 괜히 바꿧다가 배앓이하는 경우도 많길래 쫄보애미는 바꾸는게 무서워서요 ㅠㅋㅋㅋ

    1. subcomment icon

      저도 그 상황입니다 ㅠㅠ 이제 좀 소화기관 괜탆아져서 탈없는것같는데 괜히 함들어할까봐서뇨 ㅠㅠㅠ!

  4. 전 지금 일루마에서 유기농궁으로 바꾸는 중입니다!!

    1. subcomment icon

      유기농궁도 좋다더라구요! 진짜 분유의 세계는 너무너무 어려워요🥲🥲

  5. 전 임페리얼이없을때는 아이엠마더 맥이구있어용

    1. subcomment icon

      임페리얼도 괜찮게 잘먹지요..? 괜한 걱정인가싶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