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낮잠 울음바다 ㅠ

먹놀잠 하고있는 59일 남아에요 ! 잘 먹고 잘 놀고 하품하고 찡찡하고 졸려하면 방에 데리고가서 눞혀요 그럼 그때부터 잠 들때까지 울어요 ㅠㅠ 찡찡 쪽쪽이 물려도 울었다가 빨았다가 그러다가 잠이 드는데 .. 다들 어떻게 재우세요 ?? 잠들때 다른 아가들도 힘들어하나요 ?? 저녁에는 용을 엄청써요 ㅠㅠㅠ 안그러다 용을 용을 ㅠㅠㅠ 남편이 저녁에 당번인데 넘 힘들어해요 ㅠ

댓글

14

  1. 저도 낮잠은 무조건 안아서 재워요.. 수면교육 한다고 며칠 울렸더니 제 마음도 찢어지더라구요 ㅜㅜ 그냥 포기했어요

  2. 낮잠은 무조건 안아줘요 ㅜㅜㅜ

  3. 저도 아기 56일차인데 이제 눕혀서 재우려는데 눕히면 뿌앵 울고 힘드네요 ㅠㅠ 눕혀서 잘 재우고싶은데 어려워요..

    1. subcomment icon

      저도 첨에 안고 재우다가 안되겠다 싶어서 누워서 재우는데 하다보면 누워서 자긴해여 ㅎㅎ 울지만 ㅋㅋ 그래도 누워서 재우는 습관이 중요하대요 !

  4. 낮잠은 무조건 안고 서서 재워라에요😂밤에는 눕히면 잘 자는데 자면서 용쓰다가 방구뀌고 자기 방귀소리에 놀라깨고 난리에요😮‍💨

  5. 저두 눕혀서재울려면 쪽쪽이없음안대요 ㅜㅠ 낮에는 안겨서잘려고만해서 쪽쪽이안줄려고해도 눕혀재울려면 물리는수밖에없네여 ㅠ

    1. subcomment icon

      쪽쪽이는 잠들면 빼주나요 ? 저희아가는 깊은잠 들면 자기가 뱉기도 하는데 설잠 잘때는 계속 물고 자다가 빠지면 울어요 ㅠ

    2. subcomment icon

      빠지면 셔틀해요ㅜㅜ자다가 뱉으면 놔두다가 울면셔틀하고 아니면 좀보다가 잘자면 치워놔요 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낮잠 울음바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