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2개월 된 아기 7시간째 안먹고 있는데 괜찮을까요

12시쯤 모유수유는 잘 했는데 그담부터 잘 안먹어요.. (낮잠은 잘 잤어요) 3-4시간 뒤에 먹이려고 햇더니 한 3분 빨고 고개 돌려버리고 울고, 또 놀다가 3시간 뒤에 먹이려고 햇더니 도 2분 빨고 울고요 결국 지금 다시 잠들었어요.. 이제ㅜ7시간째를 달려가고 있어요 ㅠ 이래도 되나요?? 먹고싶단 신호 전혀 없아요 ㅜㅜ입도 뻐끔 안하고요..

댓글

5

  1. 64일아기 8시간넘게 잤어요ㅋㅋㅋㅋ

  2. 저희 아기 오늘 그랬는데 괜찮더라구요 ㅎㅎ

  3. 많이 자는 것도 걱정 될것 같아요 ㅜㅜ

  4. 애기가 잠을 더 많이자고싶어하는 날이 있는 것 같아요. 그런날은 다른날보다 덜먹고 잠을 더 많이자고 그러고 또 어떤날은 정상적으로먹고 자고 하거나 할때도 있더라구요!

  5. 저희 애기도 6시간 안먹은적 있어요 어떻게 해도 안먹더라구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2개월 된 아기 7시간째 안먹고 있는데 괜찮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