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2일 애기인데 너무 잘먹어요ㅠㅠ 160씩 4시간 텀으로 먹이려는데 2시간만지나면 혀를 냘름거리고 3시간째에는 울고... 아기띠하고 시간 맞추는데 1000ml 이쪽저쪽하네요ㅠ 저희애기도 너무 잘먹어서 걱정...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49일 분유160ml 먹는 아가있나여? 하.,50일 전후 엄마들 얼마나먹나요?
낮에는150 저녁잘때는 170 낮에 150~160줘야 만족해요 더 달라고도 하지만 제가 안줘요 어제는 1365ml먹고 평균950-1100사이에요 이렇게 많이 먹어도되요? 수유텀은 3시간인데 2시간30분부터 밥 달래요 잘때는 그나마 4시간이여서 1000 쫌 넘는거에요... 50일 아기 어느정도먹나요?
댓글
19
저두51일 남아~ 130 정도 주면 100-130사이 조절해서 먹더라구요! 8번정도 수유해서 950-1000사이에요 ㅠ 140으로 늘려봐도 3시간 텀이고 아이도 힘들어 해서 아직은 130 주려고 해요!
62일인데 140ml 3시간반~4시간 텀이고 밤에는 8시간 통잠자서 하루 총량은 800정도 되는것 같아요!! 저도 아기가 뱃골이 큰 아기였어서 30일 갓 넘었을때 120ml 먹고 두시간뒤면 배고파해서 전쟁이었었네요ㅠㅠㅠ
전 조금씩 끊어 먹어요 ㅜㅜㅜ 젖병 씻느라 힘듭니다.. ㅜㅜ 총량은 1000 안짝입니다!!
52일찬데 140씩 4시간~4시간반 텀이고 밤에는 더 길게자요! 낮에도 더 잘때 있는데 네시간 반 안 넘기고 먹이는 편이에용ㅎㅎ 일어날때까지 냅뒀더니 하루 4번 수유한적도 있더라고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