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배땡김/복통이 사라졌어요

배땡김/복통이 사라졌어요

임신 극초기때는 하루에도 몇 번씩 배가 아프고 자다가 복통때문에 꼭 깨고 그랬거든요.. 근데 9주-10주 되니까 복통이나 배땡김이 전혀 없어졌어요.. 자궁이 크느라 아픈 게 정상이라고 들었는데.. 다음주 진료까지 또 걱정하고 있을 것 같네요ㅠㅠ 혹시 저처럼 배땡김이나 복통 사라지신 분 계실까요..?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추가 불안해서 동네 병원에 다녀왔는데, 그새 팔다리도 많이 자라고 처음으로 막 움직이는 거 봤어요!!!! 선생님께서 배땡김 없어질 수 있고 그러다 다시 묵직한 느낌이 날 거라고 하시네요! 저처럼 불안하신 분들은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아요>

댓글

15

  1. 저는 11주인데 아직도 복통이있는데 좋으시겟어요 ㅠㅠ 넘 부러워요

    1. subcomment icon

      저는 대신 입덧이 심하더라구요😭 복통때문에 고생하시나보네요ㅠㅠㅠ 여러모로 임신 과정은 참 쉽지 않은 것 같아요..! 축복맘님 힘쇼>

  2. 하이베베해보세요!! 저는 매일 심장소리 집에서 들여요ㅎㅎ

    1. subcomment icon

      몇주되셧어요? ㅠㅠ 저는 하이베베 늘 실패.. ㅠㅠ 지금 13주찬데도 한번도 못둘엇어요ㅠㅠㅋㅋㅋㅋ

    2. subcomment icon

      안그래도 심음기 구입할까 고민했었어요! 초음파 검사 자주하면 안좋다고 하는 것처럼 그거 해도 나쁜 영향 없을까요??

  3. 저도 12주때 배통증 없어지고 증상이 사라져서 좀 걱정했는데 아주 잘 자라고 있었어요 ㅎㅎ 엄마랑 밀당해주나봐요! 넘 걱정마시구 맛있는거 많이 드시면서 힐링하세용

    1. subcomment icon

      ㅠㅠ네 저 아무래도 병원에 다녀올 것 같네요..!ㅎㅎㅎㅎㅎㅎㅎ진료받고 마음 편하게 쉬겠슴다ㅎㅎㅎㅎ

    2. subcomment icon

      겸사겸사 가셔서 마음도 편해지구 아기도 보고오면 좋죵 ~! 예쁜아가 잘 보고오세요 ㅎㅎ

    3. subcomment icon

      네! 감사합니다~!><

  4. 저는 9주차까진 배가엄청땡겼는데 10주차부턴 배가 안땡겨요 그래도 가슴은 아프고 가끔 배꼽주변이 콕콕하는정도 담주에 병원가는날이 여서 저도 조금 신경쓰여요

    1. subcomment icon

      그래도 콕콕하는 게 계속 있긴 하시네요! 다음주에 저희 둘 다 건강한 아가 심장소리 듣고 오길🥹🙏🏻🩵

    2. subcomment icon

      너무걱정되면 오늘 동네 가까운데라고 다녀오세요 맘편하게^^ 전 담주 금욜이여서 너무걱정되면 이번주에 다녀오려고요

    3. subcomment icon

      네ㅠㅠ 고민하다가 아마 가겠죠,,,?ㅎㅎㅎㅎ,,

  5. 배가 매일 땡기지는 않아요~ 땡길때도있고 안땡길때도 있어요~~ 너무 걱정 안하셔도 될거같아요~~ 엄마가 스트레스 받으면 아기도 스트레스받아요 아기 잘 크고있을거에요~

    1. subcomment icon

      2주 가까이 배에 아무 느낌이 없어서요ㅠㅠ 계속 이 생각에만 빠져드네요ㅠㅠㅠ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