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배에 털...

배에 털이 너무나요ㅜㅜ 예전에 한번 면도기로 밀었는데 임신후 더 진하게 심하게 나네요ㅜㅜ 그래서 집에서 왁싱하고 쪽찝게로 뽑았는데 새빨게지고.. 그냥 내비둬야할까요? 너무 진하고 두껍게나네요ㅜㅜㅜ 임신선이 아니에요ㅜㅜ 맘들도 그러시나요 초음파 보러갈때마다 스트레스네요ㅜㅜ

댓글

8

  1. 뽑거나 밀지 마세요ㅠ 감염될수있어요. 저도 그래요~ 그냥 아기가 잘 자랄수있는 환경을 만들면서 자연스러운 현상이라고 생각하세요~

  2. 비누달린 여성용 면도기로 올라올때 살살 밀어주시면 어떨까요? 자극 덜해서 뽑기나 왁싱보다는 괜찮을 거 같아요!

  3. 저두..갑자기 배에 털이 많아졌어요 ㅋㅋㅋ 베이비빌리 글 보니까 배 보호하려고 남성호르몬이 또 나와서 그렇다고 본거같아요! 참으로 다양한 현상.. 신기해서 남편 보여주니까 엄청 신기하다며 귀엽대여 자기꺼보다는 짧다며 ㅋㅋㅋ 너무 신경쓰지마세요, 저두 병원에서 배 보여줄때 살짝 민망하긴했는데 어쩌나유ㅠㅠ몸의변화인걸 나중에 만삭사진 같은거 찍을때만 한번 밀어주면 되지 않으까요.. 넘 스트레스 받지 말아요 우리

  4. 저도 생기길래 너무 신기해서 신랑 바로 보여줫어옄ㅋㅋㅋㅋㅋㅋㅋ나도 배에 털난다니까 신랑이 자기보다 덜하다고 하던데여...ㅎㅎ...

  5. 저두 예전에 면도기로 한번 밀고선 한두가닥이 두껍게났었거든요 ㅠㅠ 임신하니까 그런털이 많이 생겼어요 ㅜㅜㅜㅜ 만삭사진찍기전에 제모하려구요 ㅠㅠ 엄청 길고 두꺼운건 한두개씩 뽑아요 ㅜㅜ흑흑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