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둘째 연년생은 각각 아들 딸이라 그런지 다 크게하고 3년후에 셋째는 집에서 조용히 했어요 지금 넷째는 10년만에 임신이라 남편이 크게 하자고 하네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샛째인 맘님들 계실까용?
연년생 남매 키우고있는데 둘다 돌잔치는 햇거든용 첫째 쫌크게하고 둘째는 작게 소규모로 햇었는데 재가 샛째 임신중이라ㅜㅜ 마지막 임신이기도 하구 샛째 돌잔치를 해줘야할지 집에서 해줘야될지 고민이에용.. 남편도 지금 고민이라는데 샛째맘님들은 어떻게 해주셧을까요? 요새는 둘째도 조용히 집에서 해주고 넘어가는 눈치라 샛째까지 돌잔치 해주면 유난일까요?ㅠㅠ
댓글
3
저는 둘찌요 첫째도 안하고 여행갓어요 ㅎㅎㅎ
저는 첫째만 돌잔치하고 둘째는 집에서 가족끼리 돌잔치 대여로 준비했어요~ 셋째도 돌대여로 택배 받아서 가족끼리 조용히 해야겠어요~ 돌잔치 지인 부르면 첫째 이후로는 민폐 더라구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