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솔가꺼 먹고있어요. 알약크기도 작고 부담없어서 괜찮더라구요. 가격도 괜찮구요 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엽산추천해주세요.
지금 14주예요. 엽산 출산때까지. 혹은 출산후까지도 계속 꾸준히 먹으려고요. 혹 추천해주실수있나요??
댓글
10
활성형 엽산으로 먹어야 한다더라구요~~ 사실 종류는 다 비슷한거같아요 ㅎㅎㅎ
엽산에서 보통 철분제로 바꿔먹지않나요

보통 그렇지요. 근데, 출산 후 2개월 동안 엽산을 보충해야 하죠. 다만 차이가 있다면 섭취량인데, 출산 후에는 하루 550 마이크로 그람의 엽산을 권고한답니다. 꾸준히 섭취를 권장해요! 일반 성인들에게도 엽산 섭취는 대장암을 예방할 뿐만 아니라 구강 내 염증 및 모질을 개선하는 등의 긍정적인 효과를 가지고 있다고 해요. 그러니 평소에도 꾸준히 섭취해주세요. 이렇게 이야기를 들어서, 그냥 1통 사서 조금 더 먹어보려고요~~
저는여에스더 임산부엽산먹어요 ㅎ

감사합니다.찾아볼게요^^

탈퇴한 유저
솔가요!

가장 많이 들어본 이름이예요~ 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