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40인데ㅎㅎ 축하드립니다^^ 저도 1.7정도나와서 니프티검사 안했어요~ 제발 건강하게 잘 태어나길 바랍니다!!화이팅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차기형아검사~

41살이라 걱정했는데 목투명대 1.24나와서 정상이래요ㅜ.ㅜ
댓글
11

감사합니다~^^ 건강하게 순산해보아요ㅎㅎ
축하드려용!

감사합니다~^^
저도 걱정 많았었는데 1 나오더라구여 찰떡이맘님도 다행이십니당 ㅎㅎ 건강히 순산하세용!

밤달님도 순산하세요~^^
저랑 동갑🙌 추카드려요 저는 니프티검사 기다리구 있어요ㅠ

반가워요~^^ 저도 첨에는 할까?했는데 신랑과 얘기해보고 안하려구요~의사쌤도 권하지않으시더라구요

저는 쌍둥이기도해서 그른가... 병원에서 교수님이 하라고하더라구요 안하려고했었는데🥲 그래도 하고 걱정없는 편이 나을꺼같아서 했어요
다행이에요! 혹시 니프티검사도 하시나요?

전 안하려고해요~ 고위험군나온다고 지울수도 없잖아요ㅜ.ㅜ 의사쌤도 하라고 안하시구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