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12주차인데 몸무게는 그대로지만 배만 나왔어요 탄탄하게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 3일차 배가 나오는게 맞나요?
12주 3일찬데... 원래도 배가 좀 나와있었어서 잘 모르겠는데 이게 애기배 인지... 제가 살쪄서 그런건지를 모르겠어요... 몸무게는 안늘었는데... 누워도 아랫배가 볼록하고 단단해요 이게 맞나요? 12주차에 배가 나오는게 정상인가요...???
댓글
7
저도 비슷한 주수인데 ^^ 똥배인가봐요…. 다들 배나왔다고 알아보는데 너무 나와서
저는 14주인데 무슨 20주 같이 나와있어요..............
저는 거의 7주? 부터 아예 허리 테가 달라지던데요?입덧으로 3키로 빠졌음에도.. 거기에 지방이 모인대요 보호하려구! 12주면 아랫배가 봉봉하게 나와요 자꾸 주변에서 니 살이다 니배다 하는데 ㅋㅋ 아닌거같아요 자궁 커지면서 장기들도 살짝 위로 올라가서 좀만먹어도 빵빵해지는거보면 자궁커짐+장기이동+지방축적으로 배나오는게 맞는듯
저도 12주차인데 배엄청 튀어나왓어요....살은 배랑 허벅지만 찐거같은대ㅠㅠㅠㅠ 밥먹으면 단단하고 배가 무슨 몇개월 더된거같아옄ㅋㅋㅋ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