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 3일차 배가 나오는게 맞나요?

12주 3일찬데... 원래도 배가 좀 나와있었어서 잘 모르겠는데 이게 애기배 인지... 제가 살쪄서 그런건지를 모르겠어요... 몸무게는 안늘었는데... 누워도 아랫배가 볼록하고 단단해요 이게 맞나요? 12주차에 배가 나오는게 정상인가요...???

댓글

7

  1. 저도 12주차인데 몸무게는 그대로지만 배만 나왔어요 탄탄하게

  2. 저도 비슷한 주수인데 ^^ 똥배인가봐요…. 다들 배나왔다고 알아보는데 너무 나와서

  3. 저는 14주인데 무슨 20주 같이 나와있어요..............

  4. 저는 거의 7주? 부터 아예 허리 테가 달라지던데요?입덧으로 3키로 빠졌음에도.. 거기에 지방이 모인대요 보호하려구! 12주면 아랫배가 봉봉하게 나와요 자꾸 주변에서 니 살이다 니배다 하는데 ㅋㅋ 아닌거같아요 자궁 커지면서 장기들도 살짝 위로 올라가서 좀만먹어도 빵빵해지는거보면 자궁커짐+장기이동+지방축적으로 배나오는게 맞는듯

  5. 저도 12주차인데 배엄청 튀어나왓어요....살은 배랑 허벅지만 찐거같은대ㅠㅠㅠㅠ 밥먹으면 단단하고 배가 무슨 몇개월 더된거같아옄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2주 3일차 배가 나오는게 맞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