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체취가 제일 싫어요

안그래도 예민한 후각인데 임신하고 더 예민해지니까 죽겠네요 ㅠㅠ 음식냄새는 별로 그렇게 반응 안하는데 체취에 너무 역해요 다른 사람들도 그렇지만 무엇보다 화장실 왔다갔다할때 내 몸에서 나는 체취까지 역하게 느껴져서 죽을맛이에요 ㅠㅠ 다들 화장실 소변보고하실때 이렇게 역하게 느껴지시는 분 계실까요?ㅠㅠㅠ 첫째때는 이렇지않았는데 씻고 씻어도 냄새가 올라오니 죽을맛이에요 참고로 염증같은건 없습니다ㅠㅠ 그냥진짜 말그대로 체취에 반응해여ㅜㅜ

댓글

12

  1. 저는 제 입안에서 나는 침냄새랑 입냄새가 너무 역해요 ㅠㅠㅠ잇몸이 부었는데 염증냄새(?)도 나는 것 같아요.. 밥먹을때 음식 맛이랑 계속 같이 느껴져서 죽을맛이네요 ㅠㅠ

    1. subcomment icon

      ㅋㅋㅋ그.입덧때문에.위산냄새라고 해야하나요?!! 그.냄새도 너무 싫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나를.맡는게.진짜 더싫어요 ㅋㅋㅋ 쑥쑥님도 고생중이시군요 꽤 많은분들이 체취냄새로 고생중이시네요ㅠㅠ

  2. 자도 그래요 다른 냄새에는 그냥저냥이었는데 내 소변이랑 방구냄새도 역하더라구요 이제 날이 따뜻해져서 다른사람 땀냄새나 향수냄새 이런것도 역해져요 6주부터 시작되서 13주인데 계속 그러는 중이예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 그 소변냄새도!!!! ㅠㅠ 아이고ㅠㅠ 향수냄새..땀냄새 어떡해요ㅠㅠㅠ 대중교통이용하시게되면 더 심하게 힘드실텐데ㅠㅠ 13주에도 고생중이시라니ㅠㅠ 너무 힘드시겠어요ㅠㅠㅠ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그랬어요 ㅠㅠ 다른분들은 남편체취땜에 힘들다고 했는데 저는 오히려 제 피부 살냄새? 숨냄새?가 역했어요. 그리고 시험관아기라 질정 넣고있었는데 질정분비물 냄새도,, ㅠㅠ 다행이 12주 지나니까 저는 체취후각은 수그러 들었어요!! 조금만 버텨요 ㅠㅠ

    1. subcomment icon

      그마음알아요 숨냄새 살냄새ㅜㅜㅜㅜ 이제 11주차 되었는데 똥글이맘님 이야기로 조금 기운차랴봅니다ㅜㅜ저도 12주가 되면서 좀 둔해지겟죠?! 감사해요ㅜㅜ

  4. 와우...저도 후각은 예민해졌지만 체취는 아직은 괜찮은거같아요....페브리즈도 향에 예민하니 뿌리는것도 힘드실거고....환기를 자주 시키는건 어떨가요

    1. subcomment icon

      ㅠㅠ말씀은 감사하지만.아쉽게도 이게 환기로 되는일이 아니고 그냥 말그대로 제 몸에서 나는 냄새에요 ㅠㅠ 예를 들면 소변보러가서 앉으면 그냥 바로 체취가 스물스물 올라와요 ㅠㅠ 염증 그런걸로 나는냄새가아니고 그냥 말그대로 그 냄새에요ㅠㅠ 머리를 감고 나와도 막상 맡으면 샴퓨맴새인데 순간 스치듯 나는 두피냄새라던지 ㅋㅋㅋㅋㅋ...... ㅎ하하핳 금둥이엄마님도 컨디션 관리.잘하셔서 힘든일.없으시길.바래요ㅠㅠ

  5. 헉 저는 체취까지는 아닌데 후각이 예민해지긴 했어요..근데 체취까지 더해지면 진짜 미칠거같아여;;;..힘내세요 ㅠㅠ

    1. subcomment icon

      그쵸? ㅠㅠ후각이 진짜 너무 예민해져요 ㅠㅠㅠ 저 첫째 딸 냄새 엄청 너무좋아햇는데 ㅠㅠㅠ 지금은 순간적으로 머리 냄새맡고 욱해서 딸한테 얼마나 미안했나몰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웃픈이야기입니다ㅜ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