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제 입안에서 나는 침냄새랑 입냄새가 너무 역해요 ㅠㅠㅠ잇몸이 부었는데 염증냄새(?)도 나는 것 같아요.. 밥먹을때 음식 맛이랑 계속 같이 느껴져서 죽을맛이네요 ㅠㅠ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체취가 제일 싫어요
안그래도 예민한 후각인데 임신하고 더 예민해지니까 죽겠네요 ㅠㅠ 음식냄새는 별로 그렇게 반응 안하는데 체취에 너무 역해요 다른 사람들도 그렇지만 무엇보다 화장실 왔다갔다할때 내 몸에서 나는 체취까지 역하게 느껴져서 죽을맛이에요 ㅠㅠ 다들 화장실 소변보고하실때 이렇게 역하게 느껴지시는 분 계실까요?ㅠㅠㅠ 첫째때는 이렇지않았는데 씻고 씻어도 냄새가 올라오니 죽을맛이에요 참고로 염증같은건 없습니다ㅠㅠ 그냥진짜 말그대로 체취에 반응해여ㅜㅜ
댓글
12

ㅋㅋㅋ그.입덧때문에.위산냄새라고 해야하나요?!! 그.냄새도 너무 싫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내가.나를.맡는게.진짜 더싫어요 ㅋㅋㅋ 쑥쑥님도 고생중이시군요 꽤 많은분들이 체취냄새로 고생중이시네요ㅠㅠ
자도 그래요 다른 냄새에는 그냥저냥이었는데 내 소변이랑 방구냄새도 역하더라구요 이제 날이 따뜻해져서 다른사람 땀냄새나 향수냄새 이런것도 역해져요 6주부터 시작되서 13주인데 계속 그러는 중이예요..

맞아요 그 소변냄새도!!!! ㅠㅠ 아이고ㅠㅠ 향수냄새..땀냄새 어떡해요ㅠㅠㅠ 대중교통이용하시게되면 더 심하게 힘드실텐데ㅠㅠ 13주에도 고생중이시라니ㅠㅠ 너무 힘드시겠어요ㅠㅠㅠ

탈퇴한 유저
저도 그랬어요 ㅠㅠ 다른분들은 남편체취땜에 힘들다고 했는데 저는 오히려 제 피부 살냄새? 숨냄새?가 역했어요. 그리고 시험관아기라 질정 넣고있었는데 질정분비물 냄새도,, ㅠㅠ 다행이 12주 지나니까 저는 체취후각은 수그러 들었어요!! 조금만 버텨요 ㅠㅠ

그마음알아요 숨냄새 살냄새ㅜㅜㅜㅜ 이제 11주차 되었는데 똥글이맘님 이야기로 조금 기운차랴봅니다ㅜㅜ저도 12주가 되면서 좀 둔해지겟죠?! 감사해요ㅜㅜ
와우...저도 후각은 예민해졌지만 체취는 아직은 괜찮은거같아요....페브리즈도 향에 예민하니 뿌리는것도 힘드실거고....환기를 자주 시키는건 어떨가요

ㅠㅠ말씀은 감사하지만.아쉽게도 이게 환기로 되는일이 아니고 그냥 말그대로 제 몸에서 나는 냄새에요 ㅠㅠ 예를 들면 소변보러가서 앉으면 그냥 바로 체취가 스물스물 올라와요 ㅠㅠ 염증 그런걸로 나는냄새가아니고 그냥 말그대로 그 냄새에요ㅠㅠ 머리를 감고 나와도 막상 맡으면 샴퓨맴새인데 순간 스치듯 나는 두피냄새라던지 ㅋㅋㅋㅋㅋ...... ㅎ하하핳 금둥이엄마님도 컨디션 관리.잘하셔서 힘든일.없으시길.바래요ㅠㅠ
헉 저는 체취까지는 아닌데 후각이 예민해지긴 했어요..근데 체취까지 더해지면 진짜 미칠거같아여;;;..힘내세요 ㅠㅠ

그쵸? ㅠㅠ후각이 진짜 너무 예민해져요 ㅠㅠㅠ 저 첫째 딸 냄새 엄청 너무좋아햇는데 ㅠㅠㅠ 지금은 순간적으로 머리 냄새맡고 욱해서 딸한테 얼마나 미안했나몰라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 웃픈이야기입니다ㅜㅠ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