괜시리 서럽네요 이러니 출산율낮고 꺼릴수밖에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회사 상사의 속내를 모르겠어요
이제 11주 됐는데 입덧때문에 좀 힘들어하긴했어요. 그래도 주어진 일은 다 하고 최대한 티 안내고 그랬는데 회사 상사가 힘들어하는 제 모습을 자기자신이 보기 힘들다며 면담을 하자고 하네요. 업무분담을 다시 나누자는 듯이 말하긴 하는데 말의 뉘앙스는 또 그게 아니였어서... 가족기업에 5인미만이라 이것저것 안가리고 시키는 업무 다 하고 나름 열심히 다녔는데 맥이 빠지네요... 그냥 넋두리 해봤어요.. ㅠㅠ
댓글
5
저도 회사다니는데 저흰배려를많이 해주세요 주변에서많이 도와주셔야될텐데 그래도 우리 열심히 다녀요^^

ㅠㅠ네네! 열심히 다녀볼게요! ㅠㅠ
많이 속상하셨겠어요 ㅠㅠ 토닥토닥

ㅠㅠ감사합니다 😭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