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아 보통 입초는 1차기형아때 많이들해서 10주차 입초는 첨 보는데 너무 귀여워요ㅠㅠㅠㅠ 진짜 하리보젤리곰🐻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첫 입체 초음파 자랑해요!

10주 5일차에 병원을 바꿨는데 바꾼 병원에선 입체초음파를 해줬어요 근데 너무 귀여운거 있죠?
댓글
4

그니깐요...
아고 귀엽네요 ㅎㅎㅎ 저도 처음으로 입체초음파 봤는데 넘 귀엽더라구요

마자요...징짜 입체초음파 너무 좋은거 같아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