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먹는것의 행복😭

저는 임신전에 먹을걸로 행복을 느끼는 사람이었어요 맛있는 음식들을 먹을때 행복했는데 임신하고나서부턴 입덧도 있고 뭘 먹어도 딱히 맛있지가 않네요ㅠㅠ 특히 마라탕, 라면, 삼겹살, 곱창, 샤브샤브 등등 제 최애음식들이 이제는 손이 가질 않아요... 마라탕을 너무 좋아해서 일주일에 2번정도 꼭 먹었었는데 임신하고 처음 시킨 마라탕을 냄새때문에 먹지도 못했어요ㅜㅜ 그러다 며칠전 유튜브에 올라온 마라탕 먹방을 보고 먹고싶어져서 오늘 다시 도전했는데 얼마 먹지도 못하고 다 버렸어요ㅠㅠ 제가 좋아하는 최애 음식들도 먹지도 못하고 그렇다고 딱히 땡기는것도 없고 요즘은 그냥 배채울려고 뭐라도 먹는 느낌이에요 이제 14주차인데 시간이 좀 지나면 입맛이 좀 돌아올까요? 먹는것에 행복을 느꼈던 저는 요즘 우울하네요😭

댓글

18

  1. 저도요!!ㅠㅠ모든음식이 맛이 없어요..싫어하던 음식은 더 맛없고 좋아하던 음식도 맛이없고.. 탄수화물은 너무달고 고기는 고기비린내 야채는 향때문에 못먹겠고 가공식품은 인공향이 나고.. 매 끼니마다 죽을맛입니다.. 먹긴 먹어야되니 억지로 먹는데 뭘 먹어도 맛이없어요 ㅠㅠ 언제쯤 괜찮아질까요?ㅠㅠㅠ

    1. subcomment icon

      맞아요..아기 생각해서 뭐라도 먹고는 있는데...ㅠㅠㅠ16주의 기적 이라는 말도 있어서..16주 지나면 좀 괜찮아질까 희망을 가져봅니다ㅠㅠ

  2. 글보자마자 제 이야기 같아서 눈물이 나네요ㅜㅜ 좋아했던 음식 하나도 못먹게 되니 이제는 내가 저 음식을 잘 먹었었나? 라며 의심마저 들더라구요..ㅜ 괜찮아지겠죠? 다시 돌아 오겠지요? 얼른 입덧 끝났으면 좋겠어요😭😭😭

    1. subcomment icon

      다들 비슷해서 더 공감가는것 같아요..나만 그런것도 아닌데 참 우울해지네요😭저도 좋아했던 음식 보면 '내가 먹을수있을까?' 이런 생각이들고...하루빨리 입맛 돌아와서 맛있게 먹을수있기를!!! 그날을 같이 기다려봐요🥲

  3. 와 완전 공감해요ㅠㅠ 맛있는것들 맛있게 잘 먹는것도 복이었구나라는걸 임신하고 깨달았어요 입덧 끝나면 매 세끼 감사히 먹으려구요ㅠㅠ

    1. subcomment icon

      그쵸ㅠㅠ작은 행복감이 얼마나 소중했는지 깨닫는 요즘...전 입맛도 없어서 하루 한끼만 먹는데 저도 입덧 끝나면 와구와구 먹어보고 싶어요!!!

  4. 고기없으면 못살았는데 고기 굽는상상만 해도 속이 니글거려요 안보면 먹방을 그렇게 봐요 저는 13주 인데 한주한주 언제 괜찮아지나 기다리는즁이예요 곧 오겠죠 마음껏 먹는 그날이🙃

    1. subcomment icon

      고기는 정말 손도 못대겠어요ㅠㅠ 고기를 그렇게 좋아했었는데...어서 그날이 오기를!!! 같이 기다려봐요😊

  5. 저도 좀 맛있게 먹고싶은데 배고픈데 먹으나 안먹으나 속이 안좋아요 그러던중 오늘 김치말이국수 먹었는데 그안에 들어있는 열무김치랑 계란저민건가 그거 걸러내고 먹어야 했지만 와 맛있다 오랜만에 했는데 막판에 또 면.. 밀가루 맛이 받쳐서 아 좀 맛있게 먹고싶네요

    1. subcomment icon

      아 어떤 느낌인지 알아요ㅠㅠ맛있다 싶으면서도 갑자기 안좋기도 하고...어찌저찌 먹은 음식도 먹고나면 속이 안좋을때도 있고...ㅠㅠㅠ맛있게 먹을수있는 날이 어서왔으면 좋겠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먹는것의 행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