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코로나

코로나 걸리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열 나는게 너무 무서워요 ㅜㅜ 작년에 한 번 걸렸었는데 온갖 증상 다 있고 특히 열이 39도로 며칠 동안 계속 되서 너무 힘들었었거든요.. ㅜㅜ 약 먹어도 안 떨어지고 ㅜ 지인이 확진됬는데 같이 밥을 먹었던지라 걸리면 어떻게 해야하나 걱정되네요 ㅜㅜ

댓글

7

  1. 약먹어도 안 떨어지면 무조건 응급실가서 열떨구는 주사 맞으세요 !! 고열은 태아한테 치명적이예요 ㅠ 임산부 맞을 수 있는 주사 있어요 !! 저도 39도에서 계속 안떨어져서 ㅠ 결국 응급실에서 주사 맞고 1시간30분만에 열 떨어졌어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오!! 맞을 수 있는 주사가 있군요! 정보 감사합니다 ㅠ 예전에 걸렸을 때 타이레놀 2알 먹어도 열이 안 내려서 고생했는데 1개만 먹을 수 있다길래 불안했거든요 ㅠㅠ 댓글 감사합니다

    2. subcomment icon

      타이레놀 총 4알까지.가능이예요 !!!

  2. 저도 지금 확진됬습니다.. 어제 밤에는 39도이상올라가서 응급실하고 통화했는데 임산부는 타이레놀 한알 먹고 버티는수밖에 없다하더라구요.. 해줄수있는것도 없다해서 병원에서도 와도 소용없다는 식으로 이야기하네요. 타이레놀 먹고 버티고 있습니다ㅠㅠ

    1. subcomment icon

      아이구ㅠㅠ 어떤 말로 위로가 될까요 ㅠ 현빛이엄마님 열도 얼른 내리고 몸도 좋아지시길 마음으로 빌게요

  3. 제 동생도 임신중에 걸렸는데 그냥 약 못먹고 버티는 수밖에 없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그렇군요 ㅠㅜ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