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보건소에서 받은것두 있구 집에 사둔게 있어서 그냥 쭉 먹으려구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엽산 언제까지 드시나요?!
지금 11주 6일차인데 이번에 병원 갔을때 따로 말씀이 없으셨어서..ㅋㅋ 제가 알기로 엽산은 초기에만 먹는걸로 아는데 다들 언제까지 드시나 해서요..!!
댓글
13
엽산만 별도로 드시는거면 12주드시면 되고 종합으로 엽산포함된거드시는거면 그냥 계속 먹으라고 하셨어요!

아하..ㅠㅠ저도 물어봐봐야겠어요.감사합니다!!
저는13주차인데 병원에 물어보니 엽산은 출산까지 먹어도 상관없다 하더라구요 저는 남아있는거 계속먹으려구용!

아 계속 먹어도 괜찮은거군요. 감사합니다 뿡이님 :)
저는 14주차인데 똑 떨어져 고민되긴해요. 근데 그냥 구매해서 먹으려고요. 먹다가 힘들면 출산 후 먹으려고요.

앗 14주시면 애매해서 고민되시겠어요.병원에 여쭤봐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당 ㅎㅎ
저는 14주차인데 꾸준히 먹으라 하셨어요 :)

아..계속 드시는분들도 계시는구나...감사합니다 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