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맘님들 주무실때 자세 어떻게 주무시나요 ??

옆으로 누워서 자는게 좋다고하는데 제가 요즘따라 배가 조금 당겨도 바로 누워서 자야 잠이 잘 오더라구요 ㅜㅜ 좀전에도 네시간 정도를 정자세로 자다가 일어났는데 정자세로 자다가 일어나면 가슴이 항상 너무 아프더라구요 ㅜㅜ 역시 옆으로만 자야하는 걸까요 ?? 아직 14주라 배는 안나왔어요 새벽에 잠깨면 그때부터는 꼭 옆으로 누워서 자려고하기는 해요 ㅜㅜ

댓글

13

  1. 저는 정자로 누워자다가 어느순간 오른쪽으로 누워있더라구요 ㅋㅋ

  2. ㅜ_ㅜ 허리도 아프고~ 골반도 아프고 뒤척 뒤척 하면서 통 잠 못잠지 꽤오래에요 푹 자고싶어요 엉엉

  3. 저누옆으로누워서자요 원래 옆으로누워자던버릇이잇엇는데 전똑바로누우면배가땡겨서 아주좋아요

  4. 저는 옆으로 잣다가 반드시 잣다가 ㅋ ㅋ 난리에요😂😂새벽엔 저도 깨요 쉬마료워서요 😅😅😅😅

    1. subcomment icon

      그쵸 ㅋㅋ 저도 몇번 깨요 ㅜㅠ

  5. 저는 원래도 식도염때문에 늘 왼쪽으로 누워자서 자는건 괜찮은데... 왼쪽으로 자는 것도 마냥 편하진 않더라구요 ㅜㅜㅋㅋ 계속 왼쪽으로만 자다보니까 늘 왼쪽만 혈액순환이 잘 안되서 저려요 ㅠㅠㅠ 그냥 최대한 내가 편한 자세로 고루고루 자는게 좋은 것 같아요.엄마가 편한게 아기도 제일 좋을 것 같습니당 ㅎㅎ

    1. subcomment icon

      엄마가 편한게 좋다는데 그래도 신경이 쓰이네요 ㅎㅎ 댓 감사합니다 !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맘님들 주무실때 자세 어떻게 주무시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