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이디야 그린 루이보스 먹었는데 복숭아맛이 나는 차예요 루이보스 특유의 향이 안나서 좋더라구요 이것도 티백으로 또 따로 팔아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에 좋은 차 추천해주세요:)
저는 14주 째인데...아직도 입덧이 심하네요 ㅠㅠㅠ 흑흑 차 추천해주실만한 거 있을까요??
댓글
12
생강차용
루이보스 차가 좋다고하네요~~^^

고마워용!!
저는 루이보스 많이 마시는데 계속 마시니 질리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쇼핀 중에 오설록에서 배향이 나는 루이보스가 있다고 해서 사봤는데 새롭고 만족스러웠어요! 다른 종류도 있으니 한 번 마셔보시길 추천드려요😁

오!배향나는 루이보스라니!! 감사해요 이것저것 마셔봐야겠어요

원래 오설록에서 배향 나는 차를 즐겨 마셨기에 혹시나 해서 카페인 들었냐고 물으니, 같은 향에 무카페인이라며 추천해주셨어요ㅋㅋ 루이보스 문라이트입니다! 작성자님 입맛에도 맞으시길 바래봐요☺️

문라이트!! 감사합니당!!
저 초기에 한참 입덧할때 맹물도 못먹어서 콤부차 레몬맛으로 먹었어용ㅠㅠ 지금은 입덧끝나서 살꺼같아요ㅎㅎ 입덧 빨리 끝나길 바래요🙂

맹물도 못드셨다니 ㅠㅠㅠㅠ힝 감사해요 레몬차도 먹어봐야겟네요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