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당근해놓고 아직 사용전이네요 사용법몰라서요 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말랑하니 이 욕조 쓰시는 분 계신가요? 어떻게 쓰시나요..?

당근으로 미리 사뒀었는데 활용방법을 모르겠어서 베동님들께 여쭤봐요ㅜ 지금은 저건 방치중이구 작은 욕조 두개로 씻기고 있어요..ㅎ 신생아때부터 쓸 수 잇다고 들은거같은데ㅜ 싱크대에서 씻길 생각은없구요ㅠ 욕조에서 저거만 두고 헹굼대야 대신 쓰는걸까요??
댓글
17
저도 아직 안쓰고 있어요 애가가 이제 다리힘이 좀 생겨서 이제 써볼까해요 아직은 동영상 신생아 목욕법 그대로 따라하고 있어요

저두요ㅎㅎ 아직은 그거도 서툴러서 목욕=우는시간이에요ㅎㅎ
저는블리스베베 물빠지는욕조쓰는데 손수건깔고 저기눕혀서 바쓰하고행굼까지 다 저기서해용ㅎㅎ 다른욕조하나에물받아서 행굴때 물퍼서 행궈줘용

오 혹시 아기 목 가누나요?ㅎㅎ

아뇨 ㅎㅎ
세트로 된 욕조안에 저거 펴 두고 목욕 시키는데 애기가 엄청 편안해하고 안 울더라구용!

세트...탐나네요ㅜㅋㅋㅋㅋ
뭔가 각도가 편해보이네요! 저도 이제 대야 말구 ㅋㅋ 욕조 사야겠어요..!ㅋㅋㅋ

좋아보여서 출산도 전에 미리 들여놨다가 방치가 길아졌어요ㅜㅋㅋㅋㅋㅋ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