빌리맘들 덕분에 좋은정보 얻어요ㅋ 지금 결정하고 병원에 갑니당ㅎ감사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로타텍.로타릭스 고민
빌리맘들~저희아가가 이제 2개월차에 들어가서 예방접종을 해야하는데~ 로타텍~로타릭스중 어떤거로 접종하셨나요? 고민이 되네요ㅎㅎ 혹시 미리 접종하신분 조언좀 구할께요^^
댓글
12
제가 갔던 병원 간호사님이 로타릭스는 사람균주, 로타텍은 소+사람 균주라고 반려동물을 키우면 로타텍을 추천 하셨고 어린이집 빨리 보낼생각이면 항체가 빨리 생기는 로타릭스로 추천하더라구용! 저희아가는 집에 반려견도 있고 얼집 일찍 보낼 계획도 없어서 로타텍이용ㅎㅎ

동물키우면 로타텍 추천인지 몰랐는데 곁다리로 알아가네요 감사합니다 ㅎㅎㅎ

반려견도 잇고 위애 누나가 잇어서 얼집도 빨리갈꺼 같은대 고민돠내요😂😂
전 얼집 1살 되서 보낼거 생각하고 로타릭스 하려구요!!!
저도 로타텍!!
전 로타릭스요! 얼릉 데리고다니고싶어서 항체 빨리생기는걸루 정했습니다!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