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 매운거는 안된다고 하던데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직수하시는분들! 매운음식 다 드시나요?
지금 직수랑 분유로 혼합수유 중인데 많이 매운건 아닌데.. 그래도 고춧가루가 들어가서 먹어야되나 고민중이에요ㅜㅜ 직수하시는분들 매운음식 다 드시나요?!
댓글
41
전 매운 건 가끔 먹어요~ 애초에 출산하면서 입맛이 많이 바뀌어서.. 매운거 잘 안땡기더라고요~ 그냥 가정식 반찬에 고춧가루 좀 들어간거는 막 먹어요~~~ 완모 중입니다 아가 잘 자고 잘 싸고 잘 커요!
전 완모인데 엽떡 너무매운것 말고도 먹었고 고춧가루든 음식 다먹고 있고 감자탕도 먹었어요 ㅋㅋㅋ
저는 완모하는데 닭갈비랑 김치찌개 다먹어용ㅋㅋㅋ 전혀 이상없어요!!
어어어엄청 매운거 빼고는(엽떡 매운맛) 저는 그냥 먹어요..ㅎㅎ애기 문제있던적 한번도 없어요

저도 맘놓고 매운거 먹으려구요!! 어차피 맵찔이되서 많이 매운건 못먹지만요ㅠㅠ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