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0일 0개월 31~60일 1개월 61~90 2개월 요런식으로용 ㅋㅋ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개월수
안녕하세여!! 아기 개월수 셀때 1개월이 지나야 1개월아기 2개월 지나야 2개월아기로 세는거 맞나요??
댓글
7

감사합니당!!

오호 감사해요^^
가끔은 그냥 일수를 말해줘요 ㅋㅋㅋ
오 저도 궁금해용
2개월이지나야 2개월아기로 세는것같아요! 저도 65일된 이제서야 두달됬어요~하고 얘기하네요

만으로 세는거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