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명작 먹이시는 분들 묽은변?

다들 애기들 묽은변 싸는거 맞나요?ㅎ.. 묽은변이지만 베이비드롭도 꾸준히 먹이는데 어젠 1일 3똥을 하셧어요ㅋㅋㅋㅋ 이제 43일차인데 혹시 언제까지 묽은변 싸나요🤣

댓글

6

  1. 즈히아기도 묽어요 병원에서부터 지금까지 명작먹이는데 계속 묽은변이에요ㅎㅎ

  2. 저는 저걸 먹이진 않지만 지금까지 4가지 분유를 먹여왔는데 57일 넘어가자 드디어...일 1~2똥?정도 싸요ㅎㅎ 조리원에서 집에왔을땐 적게적게 6번정도싸고 점점 횟수가 줄고 양이 늘었어요ㅋㅋㅋ

  3. 저히 애기두 묽어용

  4. 저희 애기도 묽은편이예요 다른분유먹다가 배앓이랑 변비가 심해서 갈아탔는데 만족입니다 우리가 생각하는거와 반대로 물양이 적으면 변이 묽고 많으면 변비가 생겨요~ 분유량 한번 확인해보시는것도 좋을것같아요

  5. 분유 조제시 물을 더 넣거나 덜 넣거나 하면서 조절도 하시더라구요.. 최근에 분유 바꾸셨나여..?

    1. subcomment icon

      조리원 이후로 쭉 명작먹어서 최근에 바꾼건 아니에요ㅎㅎ 물조절도 방법이네요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