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돌이 재헌! 이름도 뭔가 선비같이 넘 멋있네요. 통장 쭉 가즈아!!!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재헌이가 통잠잤어요

ㅠㅠ애기가 46일차인데 낮에는 80ml정도, 밤에는 많아야 100,120 먹어서 걱정됐었거든요 그래서 밤에도 기가막히게 2시간간격으로 수유했는뎅 오늘!! 8시에 120 먹고 1시반에 80 4시반에 인나 80 먹었어요..세상에! 아가들은 정말 하루가 다르게 성장중이군요ㅠㅠ 넘나 사랑스럽고 대견한 것!!
댓글
10

ㅋㅋㅋㅋ도겸어머니 라마보피 잘봤어요ㅋㅋ도겸이는 양껏먹고 잘자는것 같아 부럽네유

앗 감사합니다!!! 재헌이도 많이 먹을거에요!!! 화이팅 입니다 😊😊😊
앗 즤집아들도 45일차에 5시간 자고 다음날까지 5시간자서 드디어 통잠가나 싶었는데 47일차부터 롤백됐어요😇 달력보니 6주차 황금기 이후에 다시 원더윅스 오나봐요 ㅋㅋㅋ 어제까지 라라스 낮잠도 먹히더니 오늘도 대박 찡찡이예요ㅠㅠ 재헌이는 부디 통잠 쭉 가길 바랍니다!!!!

앜ㅋㅋㅋㅠㅠ 오늘 조마조마한 맘으로 지켜보고있어요 아직 자고있는데ㄷㄷ 로균이도 어여 푹자렴~~
통잠!! 저희 아들도 끊어 먹어여.. 130-150한벙에 먹는 친구들 부럽..ㅋㅋ

그러니깐요..한껏 먹고 길게 텀 가주면 좋을텐데 아가 뱃고래가 한계가 있나봐요~ㅎㅎ
너무 대견한걸요 !! 진짜 커가구나 싶겠어요 ! 저희 아가는 아직이지만 그런날이 오면 정말 대견스러울꺼 같아요 ~~ 재헌맘도 조금 쉬시고 ~ 화이팅입니다 :)

🥰감사합니다 타일러도 재헌이랑 태어난 일수가 거의 같네요! 밤에 불 다 꺼놓고, 캠만 켜두고 휴대폰으로 신생아 백색소음 크게 켜놨더니 길게 자더라구요! 타일러도 금방 길게 잘 것 같네요ㅎㅎ

맞아요 ! 타일러도 곧 50일이에요 ㅎㅎㅎ 아이를 믿어볼려구요! 곧 쉴수 있는날이 오겠죠 ㅎㅎ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