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약모밀 ! 한번 쓰고 후기 남겨요 !

아기가 태열때문에 고생하다가 검색검색 해서 좋은거 두개 샀어요 ! 약모밀이랑 쁘리마쥬 두개요 ! 처음에 너무 심해서 친구 아기가 잘 썻던 Ato NB를 썻는데 한 일주일 쓰다보니 붉은건 내려갔는데 가끔씩 올라오고 오톨토돌한건 잘 안내려 갔던거 같애요. 저는 외국에 살고 있어서 ㅜㅜ 뭘 구매할까 고민하다가 외국까지 보내는 비용을 고려해서 그냥 쁘리마쥬랑 약모밀 두개 다 구입했어요 제 욕심에 어제 처음으로 약모밀 한쪽 볼이랑 턱쪽을 발라 봤는데 저녁에 바르고 아침에 일어 나보니 턱쪽은 느낌상 오돌토돌 한 느낌 플러스 각질 ? 조금 덜한거 같았어요. 한쪽 볼만 했는데 오돌토돌한 부분이 붉게 올라왔구요 ㅠㅠ … 또 속상해서 언능 얼굴 씻어주고 다시 아토엔비 발라 준 상태에요 ㅠㅠ 오늘 저녁엔 턱만 발라봐주려구요… 적응기가 필요한건지 모르겠지만… 턱 하고 후기 알려 드릴께요 !!

댓글

12

  1. 저 약모밀 앰플팩 매일 해줘서 애기 피부 정말 보들해졌어요! 근데 맨날 오릌쪽으로 자는 애기 귀에 태열이 결국 진물나고 오른쪽볼은 안잡혀서 처방받은 하티손쓰고 오른쪽 나았어요 ㅜㅜ

  2. 저도 쁘리마쥬 쓰고 있는데 차도가없어서 약모밀 질렀다가 그날 갑자기 괜찮아진거같아서 취소했어요 ㅎㅎ 후기 기다릴게요!!!

    1. subcomment icon

      앗 ㅎㅎㅎㅎ 다행이네요!! 저는 다시 아토엔비 발라줬어요 !! 턱쪽 한번더 써볼려구요 !

    2. subcomment icon

      아침에 다시보니까 또 좀 올라온거같아요 ㅎㅎㅎ 아무래도 시간이 약인 느낌이예요ㅠㅡㅠ

  3. 약모밀좋다해서 쁘리마쥬 얼른 쓰고 사야지하면서 아침점심저녁으로 열심히 발라주고 있는데 아기 피부가 적응을 한건지 태열이 사라질시기가 된건지 갑자기 많이 좋아졌네요😅그래도 약모밀 궁금하니 후기 알려쥬세요!

    1. subcomment icon

      ㅎㅎㅎ 애기가 몇일될때쯤 좋아질까요 ?? 업뎃해 드릴께용 !!

    2. subcomment icon

      태열올라오고 2주쯤 지난 것 같아요🤔

  4. 저도 하다하다 약모밀까지 와서 쓰고있는데 ㅠㅠㅠ 처방받은 리도맥스 안쓰고싶어서 열심히 발라주는중이네요 ㅠㅠㅠ흐엉

    1. subcomment icon

      어때요 ? 횩과 있나요 ?

    2. subcomment icon

      아기가 태열일어나고나서 잘 관리했어야하는데 그저 없어질거라믿고 쁘리마쥬니 몽디에스니 다해봐도 차도가없다가 심해져서 노란진믈나오며 지루성 피부염으로 갔어요 ㅠ 의사샘이 크림같은거 바르지말고 세수 자주 시키고 물같은 타입에 로션발라주라고해서 약모밀에서 앰플만 쓰고있는데요 사실 드라마틱한 효과는 안보여서 이것도 꽝인가 싶다가도 우연의 일치인지 가라앉는거 같기도하고 일주일해보고 심해진다하면 ㅠ 아토피로 가기 전에 처방받은 리도맥스 써야할거같아요.. ㅠ 에휴

    3. subcomment icon

      그쵸 … 진짜 답이 없는거 같아요.. 조금만 관리 안해주면 확 올라와서 너무 속상해요!! 저는 약모밀 하루밖에 안써서 잘 모르겠네요 ㅠㅠ !! 진짜 마음이 급한건 엄마마음인거죠 ?

    4. subcomment icon

      엄마만 애타요 ㅠㅠ 오늘아침에는 또 울긋불긋하게 여러개 올라왔네요 휴 ㅠㅠㅠㅠ 시간지나면 자연스레 좋아진다는데 근 한달을 이러고있으니 걱정도되고 슬퍼요 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약모밀 ! 한번 쓰고 후기 남겨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