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약모밀 앰플팩 매일 해줘서 애기 피부 정말 보들해졌어요! 근데 맨날 오릌쪽으로 자는 애기 귀에 태열이 결국 진물나고 오른쪽볼은 안잡혀서 처방받은 하티손쓰고 오른쪽 나았어요 ㅜㅜ
2023년 3월 베동
/ 자유주제
약모밀 ! 한번 쓰고 후기 남겨요 !
아기가 태열때문에 고생하다가 검색검색 해서 좋은거 두개 샀어요 ! 약모밀이랑 쁘리마쥬 두개요 ! 처음에 너무 심해서 친구 아기가 잘 썻던 Ato NB를 썻는데 한 일주일 쓰다보니 붉은건 내려갔는데 가끔씩 올라오고 오톨토돌한건 잘 안내려 갔던거 같애요. 저는 외국에 살고 있어서 ㅜㅜ 뭘 구매할까 고민하다가 외국까지 보내는 비용을 고려해서 그냥 쁘리마쥬랑 약모밀 두개 다 구입했어요 제 욕심에 어제 처음으로 약모밀 한쪽 볼이랑 턱쪽을 발라 봤는데 저녁에 바르고 아침에 일어 나보니 턱쪽은 느낌상 오돌토돌 한 느낌 플러스 각질 ? 조금 덜한거 같았어요. 한쪽 볼만 했는데 오돌토돌한 부분이 붉게 올라왔구요 ㅠㅠ … 또 속상해서 언능 얼굴 씻어주고 다시 아토엔비 발라 준 상태에요 ㅠㅠ 오늘 저녁엔 턱만 발라봐주려구요… 적응기가 필요한건지 모르겠지만… 턱 하고 후기 알려 드릴께요 !!
댓글
12
저도 쁘리마쥬 쓰고 있는데 차도가없어서 약모밀 질렀다가 그날 갑자기 괜찮아진거같아서 취소했어요 ㅎㅎ 후기 기다릴게요!!!

앗 ㅎㅎㅎㅎ 다행이네요!! 저는 다시 아토엔비 발라줬어요 !! 턱쪽 한번더 써볼려구요 !

아침에 다시보니까 또 좀 올라온거같아요 ㅎㅎㅎ 아무래도 시간이 약인 느낌이예요ㅠㅡㅠ
약모밀좋다해서 쁘리마쥬 얼른 쓰고 사야지하면서 아침점심저녁으로 열심히 발라주고 있는데 아기 피부가 적응을 한건지 태열이 사라질시기가 된건지 갑자기 많이 좋아졌네요😅그래도 약모밀 궁금하니 후기 알려쥬세요!

ㅎㅎㅎ 애기가 몇일될때쯤 좋아질까요 ?? 업뎃해 드릴께용 !!

태열올라오고 2주쯤 지난 것 같아요🤔
저도 하다하다 약모밀까지 와서 쓰고있는데 ㅠㅠㅠ 처방받은 리도맥스 안쓰고싶어서 열심히 발라주는중이네요 ㅠㅠㅠ흐엉

어때요 ? 횩과 있나요 ?

아기가 태열일어나고나서 잘 관리했어야하는데 그저 없어질거라믿고 쁘리마쥬니 몽디에스니 다해봐도 차도가없다가 심해져서 노란진믈나오며 지루성 피부염으로 갔어요 ㅠ 의사샘이 크림같은거 바르지말고 세수 자주 시키고 물같은 타입에 로션발라주라고해서 약모밀에서 앰플만 쓰고있는데요 사실 드라마틱한 효과는 안보여서 이것도 꽝인가 싶다가도 우연의 일치인지 가라앉는거 같기도하고 일주일해보고 심해진다하면 ㅠ 아토피로 가기 전에 처방받은 리도맥스 써야할거같아요.. ㅠ 에휴

그쵸 … 진짜 답이 없는거 같아요.. 조금만 관리 안해주면 확 올라와서 너무 속상해요!! 저는 약모밀 하루밖에 안써서 잘 모르겠네요 ㅠㅠ !! 진짜 마음이 급한건 엄마마음인거죠 ?

엄마만 애타요 ㅠㅠ 오늘아침에는 또 울긋불긋하게 여러개 올라왔네요 휴 ㅠㅠㅠㅠ 시간지나면 자연스레 좋아진다는데 근 한달을 이러고있으니 걱정도되고 슬퍼요 ㅠㅠ
2023년 3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