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첫째 수술해서 두찌도 수술이요!
2023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자분vs제왕
생각보다 시간이 빨리가는거 같아요! 아기집에 난황만 보였을 때가 엊그제같은데..이런고민을 하고있다니!!!!!!!!!! 여러분 자분하실껀가요!?! 제왕하실건가요!? 자분하고싶은데 걱정되고무섭고 그렇다고 제왕이 확끌리는건아니고 자분할려고 진통 다겪고 재왕하는 그런일이 생길까 걱정되고🥹 하루에도 오만가지 생각이듭니다
댓글
7
저는 제왕 90프로 생각중입니다.. 수술은 당연히 큰 수술이니 마취깨고 고생하고 아픈건 당연할테니 마음의 준비가 어느정도 되는데 자연분만은 예측도 상상도 할 수 없는 고통일 것 같아서요ㅠㅠ 그리고 진통겪고 긴급제왕으로 가는 예측 불가한 상황이 생길 수 있다는 걱정이 커서욤 ㅠㅠ
저는 제왕 할 생각90프로에요ㅠㅠ 저희엄마가 24시간 진통하고 수술해서.. 그런 케이스들을 하도 들으니 무서워서요ㅠㅠㅠㅠㅠㅠ

탈퇴한 유저
첫째때 저는 그냥 자분했어요 둘째도 된다면 자분하려고 해요 근데 이게 정말 엄마 선택이에요
저는 자연주의 출산병원을 택한지라.. 왠만하면 자분 선택인데 제왕절개 해야되면 제왕할려고해요ㅎㅎㅎ 전 둘다 거부감이 없는지라, 그때의 운에 맡길려구요ㅎㅎ
2023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